OG의 내 멋대로 리뷰/제품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 / 니치 향수 추천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OutGyu 2020. 2. 26. 00: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니치 향수로 유명한 바이레도!! 그중에서도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제품을 리뷰할 건데요.

 

요새 갑자기 향수에 꽂혀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바이레도에 대해서 알게 됐는데요.

 

니치 향수 중에서 추천을 많이 하더라구요ㅎㅎㅎ

 

참고로 저는 향수 전문가가 아니에요!!

 

개인적인 느낌으로 리뷰할 거니 참고만 해주세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바이레도와 니치 향수 소개

반응형

 

모하비 고스트 소개 전에 바이레도와 니치 향수에 대해 먼저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저처럼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으니.. 하하


바이레도 브랜드

BYREDO는 2006 년 스톡홀름에서 벤 고햄 (Ben Gorham)이 설립 한 유럽의 럭셔리 브랜드로, 

 

기억과 감정을 제품과 경험으로 바꾸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설립자인 벤 고햄이 스웨덴 출신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바이레도가 스웨덴 명품 향수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해요!!

 

바이레도 본점도 스웨덴에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리고 BYREDO의 브랜드명은 향기를 뜻하는 'Redolence' 단어를 토대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향기에 대한 열정이 보이는 브랜드 명이예요!!

 

니치 향수란?

네이버에 검색한 결과..

 

"'틈새'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니치(nicchia)에서 파생된 말로, 극소수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말한다."

 

라고 나오네요!!

 

그만큼 좋은 재료와 흔하지 않고 희소가치가 높은 향수를 말하는 것 같아요!!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소개 및 향수 등급

반응형

 


모하비 고스트 설명

모하비 사막의 건조하고 황량함을 이겨내고 피어난 “고스트 플라워(GHOST FLOWER)”의 매혹적인 생존과 강인한 생명력에 대한 오마주로 탄생한 모하비 고스트는 자메이칸 네스베리의 신선한 향에서 시작하여 샌달우드, 목련등의 향이 잔잔하게 남는다.

 

모하비 고스트 노트

· 톱 노트: 암브레트, 자마이칸 네스베리
· 미들 노트: 바이올렛, 샌들우드, 매그놀리아
· 베이스 노트: 찬틸리 머스크, 크리스프 앰버, 시더우드

 

가격

50ml 198,000

100ml 298,000

 

향수 등급

<퍼퓸>

향료 : 15~30%

지속시간 : 6~8 시간

 

<오드 퍼퓸>

향료 : 10~15%

지속시간 : 5~6 시간

 

<오드 뜨왈렛>

향료 : 5~10%

지속시간 : 3~4 시간

 

<오드 코롱>

향료 : 8% 미만

지속시간 : 2 시간 내외

 

참고로 모하비 고스트의 향수 등급은 오드퍼퓸입니다!!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후기

반응형

 

바이레도 쇼핑백이에요!!

 

바이레도 브랜드 모양은 심플하면서 너무 이뻐요!!

 

단순히 글자로만 이렇게 이쁘게 할 수 있다니!! 신기했어요ㅎㅎㅎ

 

그리고 참고로 저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직접 시향하고 향수를 구매했어요ㅎㅎ

 

제품 포장은 위처럼 돼있어요!!

 

프리미엄 향수라 그런지 포장도 고급지게 돼있는 것 같아요

 

사용기한도 표기가 돼있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20.02.19에 구매를 했고 표기된 기한이 22.08.30이니 2년 6개월 정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뚜둥)

 

브랜드 명처럼 향수 통도 심플하게 돼있는데요ㅎㅎㅎ

 

바이레도는 특이하게 향수 통이 전부 같은 모양에 이름만 다르게 부착하더라구요ㅎㅎㅎ

 

바이레도 향수 통은 보면 볼수록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ㅎ

 

다른 향수들은 통을 화려하게 해 놓는 경우가 많은데 바이레도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만큼 향수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것 같아요!!

 

뚜껑에도 바이레도 마크가 따악!! 

 

뚜껑에도 새겨 넣는 이 섬세함!!ㅋㅋㅋ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향을 시향 해봤는데요!!

 

미들 노트를 보시면 바이올렛, 샌들우드, 매그놀리아라고 돼있죠???

 

바이올렛과, 매그놀리아(목련!!) 때문에 꽃향처럼 달달한 향이 나고 샌들우드 때문인지 시원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달달한 꽃향이 잔향으로 남아서 괜히 기분 좋아지는 향이에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캐주얼한 옷과 잘 어울리는 향인 것 같고 여름을 제외한 봄, 가을, 겨울에 다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목에는 남자 향수 추천이라고 적었지만 여자분들이 쓰셔도 무방한 향이었어요!!

 

반응형

 

끝으로..

처음으로 니치 향수를 사용해봤는데요!!

 

가격은 부담스럽지만... 향 자체가 너무 좋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처음에 엄청 고민한 제가 후회스러울 정도로.. 하하

 

그래도 가격 자체가 비싸니 자주 사기는 좀 그렇고.. 1년에 2개씩 사서 리뷰할까 해요ㅎㅎㅎ(TMI..)

 

아무튼!! 남자 친구 선물이 고민이거나 남자 향수를 어떤 것을 써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모든 향수는 시향하고 직접 구매하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개인적인 평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