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2020 스타벅스 신메뉴]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가격 / 슈 크림 라떼 칼로리 / 슈 크림 라떼 후기

OutGyu 2020. 3. 9. 14:4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요새 날씨도 풀리고 점점 봄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고 있는데요.

 

스타벅스에도 봄이 왔다고 하네요??!!ㅎㅎㅎ

 

봄에 어울리는 스타벅스 메뉴가 나왔을 것 같아요ㅎㅎㅎㅎ

 

그리고 바로 이전에 나왔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먹고 반해서 스타벅스 시즌 메뉴는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은 슈 크림 라떼가 2017년 출시됐다가 히트를 쳐서 이번에 다시 출시를 한다고 해요!!

 

얼마나 맛있으면 재출시까지...ㅋㅋㅋ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스타벅스 봄 시즌 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가격 및 영양정보

반응형

 

스타벅스 어플에서 슈 크림 라떼를 검색하면 영양 정보가 나와요!!

 

칼로리는 315네요ㅎㅎㅎ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 것 같아요!!

 

퍼스널 옵션을 통해 어떤게 들어갔는지도 살펴보았는데요.

 

일단 시럽에 스위트 바닐라 소스가 들어가고 우유가 들어가네요.

 

여기서 눈에 띄는 게 슈크림 휘핑이 올라가네요!!

 

슈 크림 휘핑은 처음 보는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슈크림 라떼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슈크림 라떼 가격

- Tall(354ml) : 6,100원

- Grande(473ml) : 6,600원

- Venti(591ml) : 7,100원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후기

반응형

 

저는 슈크림 라떼 Tall 사이즈로 시켜서 먹었어요!!

 

저는 휘핑크림이 올라간 음료는 휘핑크림 먼저 다 먹고 음료를 마시는데요ㅎㅎㅎ

 

맛을 한 번 봐볼게요.

 

휘핑크림 자체는 너무 쫀쫀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너무 흐물흐물하지도 않아요.

 

빨대로도 잘 퍼져서 먹기 편한 것 같아요.

 

맛 자체는 바닐라 맛이 나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크림으로 해서 먹는 느낌이에요.

 

단 맛도 강하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먹다 보니 크림에 검은색 점 같은 게 있는데 뭔가 싶었어요!!

 

여기서 궁금해서 찾아보니 바닐라 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바닐라 맛과 향이 나나 봐요ㅎㅎㅎ

 

크림을 어느 정도 드셨으면 음료 맛을 봐야겠죠??

 

음료 맛은 바닐라 라떼랑 비슷한데 더 바닐라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달달한 커피 맛이 아주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조금 남은 휘핑크림을 섞어서도 먹었는데요!!

 

휘핑크림이 섞이니까 더 바닐라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ㅎㅎㅎ

 

괜히 재출시한 음료가 아닌 것 같아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스타벅스 신 메뉴 슈크림 라떼를 먹었어요!!

 

달달한 바닐라 맛이 일품인 커피인 것 같아요ㅎㅎㅎ

 

이래서 다시 재출시를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슈크림 라떼도 재출시했으니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도 재출시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하하)

 

참고로 스프링 프로모션 기간은 2020-02-25 ~ 2020-03-23까지 진행하는 것 같아요.

 

이 기간 안에 한번 드셔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