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대학교 테스트 & 심리테스트] 어울리는 대학교 /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 이화여자대학교 / 사이트 첨부 [feat. 카이스트, 포항공과대학교, 홍익대학교 구함]

OutGyu 2020. 3. 18. 00: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심리테스트가 또 나왔습니다!! (와아)

 

지난번에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였는데 이번에는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입니다!!

 

대학교 시리즈가 많이 나오네요ㅎㅎㅎ

 

과연 이번에는 어떤 대학교가 나올 것인지 궁금한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대학교 성격 테스트] 어울리는 대학교 후기

반응형

 

↓ 사이트는 아래 참고 

https://dodamind.kr/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는?

MindTest by dodamind

dodamind.kr

처음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테스트하기를 눌러줍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저로써는 이해할 수 없는 질문이네요..ㅋㅋㅋ

 

'아니다' 선택했어요ㅎㅎㅎ

 

저는 조용조용한 편이고 목소리가 먹는 소리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목소리가 큰 편이 아니에요.

 

저의 다른 테스트를 보신 분들은 얼추 알 수도 있는 대답이네요ㅎㅎㅎ

 

'그렇다' 선택해줍니다.

 

이게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혼자 일하더라도 잘 풀리면 지루하지 않고 좋거든요???

 

안 풀리는 일이면 힘들고 외롭겠지만... 그래서 저는 '아니다' 선택했어요!!

 

잘 풀리는 일이 더 많은 것 같아서요ㅎㅎㅎ

 

그리고 단순노동도 싫어하지 않아서 '아니다'가 더 맞는 것 같아요.

 

여러 번 갔으면 잘 기억하겠지만 한 번 간 길은 잘 기억이 안 나요..

 

이 길이 저 길 같고 그래서 저는 '아니다' 선택했어요.

 

저는 OMR 카드를 진짜 몇 번씩 확인하는 편이어서 표기를 잘못하는 경우는 없었어요.

 

시험 다 풀고 자다가도 한번 더 보는 성격이라서요.. (하하)

 

'아니다' 선택해줍니다.

 

저는 진짜 집안일 잘 못하는 편이에요..

 

혼자 살 때 부모님이 오시면 항상 혼나고 엄마가 다시 청소를 자주 해주셨어요.. (흑흑)

 

나름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부모님은 만족스럽지 않나 봐요..

 

'아니다' 선택했어요.. (ㅠㅠ)

 

저는 경쟁을 좋아하지 않아요.

 

서로 으샤으샤 해서 다 잘되는 게 좋지 경쟁해서 순위를 매기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아니다' 선택해줍니다.

 

살면서 차갑다고 들은 적이 없네요..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인상이 차갑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저의 뇌피셜!!)

 

'아니다' 선택했어요!!

 

저는 할 말이 있으면 바로 얘기하지 못하는 편이에요.. (소심소심)

 

좋은 얘기는 바로 하겠는데 나쁜 얘기면 잘 못하겠더라구요..

 

'아니다' 선택했어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은 어질러져 있지 않아요!!

 

남들이 봤을 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필요한 것을 딱딱 정리해서 놨다고 생각합니다!! (이것 또한 뇌피셜!!)

 

'아니다' 선택했어요. (하하)

 

여행은 역시 계획적으로 해야 좋은 것 같아요!!

 

먹을 것과 볼 것을 미리미리 정해야 동선도 편하고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어요.

 

조금 힘이 들더라도 계획적인 게 좋은 것 같아요.

 

'그렇다' 선택해줍니다.

 

띠용?? 이것은 다 싫어하지 않나요??

 

좋아하거나 신경 쓰지 않을 사람이 없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 선택했어요!!

 

저는 바다가 숲보다 좋아요!!

 

여름에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바다를 바라볼 때 엄청 좋아요ㅎㅎㅎ

 

해수욕하는 것도 좋고 특히 해산물을 좋아해서 바다가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그렇다' 선택해줍니다!!

 

13개의 질문으로 테스트가 종료가 됐어요!!

 

근데 띠요오옹?? 이화여자대학교가 나왔네요!!ㅋㅋㅋㅋ

 

여자로 태어나서 이화여자대학교를 갔어야 했나 봐요.. (허허허)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대학교 성격 테스트!! 어울리는 대학교 찾기를 해봤어요.

 

이화여자대학교가 나와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내용 자체는 좋은 내용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긴 합니다!! 

 

심리 테스트는 이런 맛으로 하죠ㅎㅎㅎ

 

운명의 짝은 카이스트, 포항공과대학교, 홍익대학교가 나왔네요!!

 

어떤 이유 때문에 운명의 짝인지 나오면 좋겠지만... 그런 설명은 없어서 아쉽네요.

 

여러분의 어울리는 대학교는 어떤 대학교가 나왔나요??

 

심심풀이로 하기 좋으니 한 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