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대전 둔산동 방탈출 카페] 룸즈에이 / 고스트 프로토콜 / 대전 둔산동 실내 데이트 / 대전 둔산동 이색 데이트 / 대전 둔산동 놀거리

OutGyu 2020. 3. 24. 02:1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방탈출 카페!! 룸즈에이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는 은행동에 위치한 룸즈에이에 다녀왔었죠???

 

이번에는 친구 2명과 둔산동에 위치한 룸즈에이에 다녀왔답니다.

 

둔산동은 특이하게 태블릿으로 힌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오늘 목표는 힌트를 최대한 안 쓰고 탈출하는 것인데 잘 될지 걱정이네요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대전 둔산동 룸즈에이 소개 들어갑니다!!

 

대전 둔산동 룸즈에이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

위치 : 대전 서구 대덕대로 185번 길 22 7층 (우) 35230 지번 : 둔산동 106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홈 페이지 : roomsa.co.kr
연락처 : 042-476-9200 대표번호

 


↓ 가격은 아래 참고 

[네이버 예약 시 가격]

2인(평일) - 38,000원

3인(평일) - 51,000

4인(평일) - 60,000원

5인(평일) - 70,000원

6인(평일) - 84,000원

 

2인(주말,공휴일) - 40,000원

3인(주말,공휴일) - 54,000원

4인(주말,공휴일) - 64,000원

5인(주말,공휴일) - 80,000원

6인(주말,공휴일) - 90,000원

 

↓ 예약링크는 아래 참고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81163

 

[네이버 예약] 룸즈에이 대전둔산점

방탈출까페 룸즈에이 대전둔산점은 기존 코마 이스케이프 2개의 테마와 업그레이드된 3개의 신테마(총5개의 테마)로 새단장한 방탈출 까페입니다. 기존 블로그 리뷰 참고하실때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booking.naver.com

 

추가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전 둔산점 할인 정보!!


대전 둔산동 룸즈에이 소개

반응형

 

남자 친구들과 같이 오다 보니 사진 찍는걸 잘 까먹네요...

 

매장 입구와 올라오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ㅠ

 

일단 매장 입구는 지도로 캡처를 했는데요..

 

처음에 입구를 헷갈려서 못 찾았거든요.

 

사진에 파란색 네모 박스 그려진 부분이 입구이니 참고하세요!!

 

대전 둔산점은 총 5가지 테마가 있어요!!

 

저희는 이 중에서 고스트 프로토콜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의 여인들을 하고 싶었지만... 고스트 프로토콜을 하자는 의견이 대세여서 대세에 따르기로 했어요!!


고스트 프로토콜

잠입/미션

 

------------------------긴급 지령----------------------
북파 공작원K! 미국 특수 요원 M과 접선 후 풍계리 핵 실험장 내에 설치된 한국, 미국, 일본을 겨냥한 핵탄두 미사일 해체 및 풍계리 실험장을 파괴 하라.

-------------------------------------------------------

북한의 체제는 완전히 붕괴 되었다.. 그들의 마지막 남은 핵!! 어떠한 협상도 없다.

남은건 풍계리 핵 실험장 완전 파괴. 

스릴러 못지 않은 속도감 있는 전개.

심장을 쪼이는 긴박함.

한시간 안에 폭탄을 설치 하고 탈출 하라!


스토리만 봐도 남자들이 땡길만한 스토리죠???ㅎㅎㅎ

 

신의 여인들은 아쉽게도 다음 기회로 미루게 되었어요..

 

참고로 난이도는 4개입니다!!

 

대전 둔산동 룸즈에이 내부예요.

 

쉴 수 있는 자리동 있고 테마는 양 옆을 방을 통해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1~5등까지 랭킹표인데요!!

 

저희도 저기에 사진을 붙이고 싶지만... 탈출만 해도 감지덕지 일 것 같아서 일찌감치 포기했어요ㅎㅎㅎ

 

입장 전 유의 사항입니다!!

 

대부분 방탈출을 했다면 아실 만한 내용입니다.

 

처음 하신 분은 한번 봐주시고 해 보신 분들은 크게 안 봐도 됩니다.

 

CCTV로 여러분을 찍고 있다는 것과 힌트 사용 횟수는 한 시간 안에 3회 이하면 탈출 성공이라는 것입니다.

 

탈출 성공 시 폴라 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힌트를 3회 초과하여 사용해도 무방하니 방을 나가는 게 목적이라면 3회 이상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테마 내 자물쇠에 대한 내용이에요.

 

방향 자물쇠와 금고는 한번 읽어 주시고 나머지는 훑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특히 방향 자물쇠는 위 잠금 부분을 두 번 누르면 초기화된다는 것!! 꼭 기억해두세요!!

 

이제 저희 차례가 돼서 짐을 맡기고 들어가려고 합니다!!

 

딴짓하다가 태블릿 사진을 못 찍어서ㅠㅠㅠ 글로 설명드릴게요.

 

태블릿 용도는 총 2가지인데요.

 

1. 시간 확인

2. 힌트 보기 및 정답 보기

 

태블릿으로 시간을 확인하기 때문에 시간 확인이 용이하고 힌트와 더불어 정답도 볼 수 있습니다.

 

힌트를 보고도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정답 보기를 누르시면 정답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힌트 사용 방법은 문제가 나오면 밑에 힌트 코드가 있다고 해요.

 

그 힌트 코드를 태블릿에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끝!!! 간단하죠??ㅎㅎㅎ

 

그럼 이제 고스트 프로토콜 테마로 들어가 봅니다!!

 

반응형

 

대전 둔산동 룸즈에이 후기

와아.. 첫 사진이 폴라로이드가 아니네요..??

 

맞아요.. 저희 실패했어요.. 하하하하하

 

저번 난이도 3개 할 때 보다 훨씬 어렵긴 하네요ㅠㅠㅠ

 

문제를 보고 바로 유추를 못하고 시간을 많이 보내서 결국 힌트 4개 사용해서 탈출했네요..

 

그래도 나름 문제를 풀기도 하고 해서 재미는 있었어요!!!

 

조금만 더 잘 생각했으면 3개만 사용해서 탈출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

 

그리고 고스트 프로토콜이 좋았던 점이 스토리대로 진행된다는 점이 재미있었어요ㅎㅎㅎ

 

나름 촉박하게 움직이는데 저희들끼리 괜히 긴박하게 했네요.

 

이번 실패를 계기로 다음에는 꼭 신의 여인들 도전해서 탈출에 성공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힌트 3개 이상 사용해도 음료수는 주시니 걱정 마세요!!

 

저는 음료수 못 마실까 봐 걱정했네요. (하하하) 방탈출하고 음료수는 꼭 마셔야 하거든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