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심리테스트 & 성격테스트] 나만의 꽃 심기 / 집중유형분석 / forest-mt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OutGyu 2020. 2. 28. 00: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갑자기 네이버 실검 1위를 장식한 성격 테스트!!

 

집중 유형 분석 [forest-mt]를 제가 직접 해봤어요!!

 

한창 코로나로 예민할 시기인데 갑자기 이게 왜 실검에 떴는지 의문이긴 하지만..

 

궁금한 것은 꼭 해봐야 직성이 풀려서 바로 해봤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나만의 꽃 심기 / 집중유형분석  / forest-mt 후기

반응형

 

↓ 사이트는 아래 참고 

https://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테스트를 하기 전 준비물!!

 

바로 휴대폰 입니다!!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이유는 PC로 접속시 위 사진처럼 뜨는데요.

 

무조건 모바일로 할 수 있는 테스트이기 때문이에요~~ (하하)

 

휴대폰을 스윽 꺼내 QR 코드를 인식해봅니다.

 

 

 

 

 

인식을 하면 사이트가 접속 되면서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바로 시작을 해봅시다.

 

 

 

 

시작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소리도 함께 나오는데 최적화 된 경험을 위해선 소리를 켜 두라고 하네요.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대로 따라해야겠죠???

 

 

 

이제 씨앗을 고르라고 나오네요.

 

저는 4번 빛나는 황금빛 씨앗을 골랐어요.

 

이유는 4가지 씨앗 중에 제일 이뻐서 그냥 골랐어요. (하하)

 

 

 

씨앗을 고르니까 화분에 씨앗을 심는 영상이 나오네요.

 

무럭무럭 자라나라 황금빛 씨앗아ㅎㅎㅎ (금이 되거라!!)

 

 

 

그다음은 독서를 시작하기 전 들을 음악을 골라달라고 나오네요.

 

저의 취향인 노래는 없지만.. 일단 골라야 하니 저는 부드럽고 편안한 재즈 음악을 선택했어요.

 

책을 읽으려면 편안한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서요!!

 

 

노래를 선택했으니 이제 책을 선택해야겠죠??

 

노예가 된 보더콜리란 책도 끌리긴 하지만 그래도 추리 소설이 더 재밌어 보이네요ㅎㅎㅎ

 

그리고 요새 대탈출에 빠져있는 저는 시카고 암살자를 선택해줍니다ㅎㅎㅎ

 

 

 

새 책을 어디서부터 읽을지 정하라고 나오네요.

 

지문이 좀 이상한 게 있지만.. 일단 저는 프롤로그 먼저 읽을 것 같아서 2번을 선택했어요!!

 

 

 

책을 읽으면 어떤 현상이 올까요?? 바로 졸음이 몰려오죠!!

 

이번 질문은 집중할 때 눈꺼풀이 무거워지면 어떤 행동을 할지 고르는 거예요.

 

저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카페인을 보충하기 위해 커피를 마실 것 같아요.

 

1번을 선택해줍니다ㅎㅎㅎ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어떻게 행동을 할지 고르는 건데요.

 

저는 기억력이 별로 안 좋아서 잘 잊어버리는 습관이 있어요...

 

그래서 무조건 메모와 알림을 동시에 해두는 편이에요!!

 

무조건 1번을 선택해줍니다!!

 

 

 

열심히 메모하는 영상이 나오더니 휴대폰을 클릭해달라고 나오네요!!

 

반짝이는 아이폰을 클릭해줍니다!!

 

 

 

친구가 먼저 어디로 놀러 갈지 물어보네요.(부럽다...)

 

솔직히 가고 싶은 곳은 없지만!! 그래도 금요일이니 문화 / 크리에이티브 마켓이 끌리네요!!

 

3번을 클릭해줍니다ㅎㅎㅎ

 

 

 

저의 답장이 이상하지만 좋다고 해주는 착한 친구..

 

참된 인성이 보이는 친구입니다. (하하)

 

 

 

화분에 씨앗 심고 노래 듣고 책 읽고 친구와 문자를 주고받으니 밤이 되었어요.

 

많은 일이 있었으니 허기짐이 생길만하네요!! 

 

 

 

이 질문도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시국에는 온라인으로 음식 배달 주문하는 게 그나마 나을 것 같네요.

 

바로 요기요 어플을 켜고 음식을 배달해줍니다!!

 

 

 

질문은 8가지인 것 같네요.

 

시간은 5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요.

 

결과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다음을 누르니 이름을 입력해달라고 하네요.

 

나의 이름이 왜 궁금할까 의아하지만 일단 넣어줍니다.

 

 

 

갑자기 홍보 멘트가 나오네요.

 

빨리 나의 꽃이 뭔지 궁금하지만 참고 다음으로 넘어가 줍니다. (하하)

 

 

짜란!! 저는 카네이션이 나왔네요!!

 

"열정적이고 진실됨, 이타심과 사랑을 지님"

 

이라고 나오는데 일단 좋은 말이니 좋아해 줍니다. (하하)

 

밑에 스터디 친구가 등나무로 나오는데 궁금해서 눌러봤어요.

 

 

 

뭔가 나오는 줄 알았지만 별 내용은 없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forest-mt 집중유형분석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forest 어플을 홍보하기 위한 간단한 테스트였던 것 같아요.

 

단순한 테스트가 왜 실검 1위에 올랐는지는 의문이지만...

 

그래도 자신의 꽃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