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수원역 맛집] 수원역 초밥 맛집 / 가성비 맛집 / 데이트 맛집 / 바른스시

OutGyu 2020. 3. 12. 15:2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바른스시에 다녀왔어요.

 

수원역에도 괜찮은 초밥집이 없나 찾아보니 바른스시가 있더라구요!!

 

바른 스시는 회전 초밥집인데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바른스시 소개 들어갑니다!!

 

수원역 바른 스시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3 1층 (우) 16455 지번 : 매산로 1가 42-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락처 : 031-246-1511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스시 한 접시 - 1,600

 

바른스시 1인세트 (14P)  10,000

[종류는 아래 사진 참고]

 

바른스시 2인세트 (30P)  25,000

[종류는 아래 사진 참고]

 

스페셜 메뉴

오도로 (참다랑어 뱃살) (2P) - 5,000
참다랑어 뽈살 (2P) - 5,000

 

특선 메뉴
대마끼 (2P) - 2,500
참돔 등살 (마쯔가와) (2P) - 2,500

참돔 뱃살 (2P) - 2,500

농어 (2P) - 2,500

 

식사 메뉴

알밥 - 4,500

우동 - 4,500

 


수원역 바른 스시 후기

반응형

 

바른스시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바른 스시는 회전 초밥이고 한 접시 1,600원이네요!!

 

자리는 넓은 편이네요!!

 

회전 초밥이 도는 자리 앞에 앉아서 드셔도 되고 따로 자리에 앉아서 세트 메뉴를 시켜도 돼요.

 

또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여러 명이 와도 앉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혼자 와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눈치는 보이지만 그래도 저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

 

기본적으로 간장, 와사비, 파 머가리, 생강절임이 있네요.

 

저는 파 머가리는 안 먹고 생강절임만 좀 먹는 편이지만!! 오늘은 따로 손이 안 가네요ㅎㅎㅎ

 

소개만 드리고 말게요ㅎㅎㅎ

 

그리고 앉으면 바로 미소 국이 나와요.

 

우동 국물 맛이라 입가심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생연어 양파소스 초밥을 먹었어요.

 

연어는 언제나 옳죠!! 특히 양파와 연어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소스도 연어와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그다음은 타코와사비를 먹었어요.

 

항상 타코와사비를 먹으면 와사비 맛이 너무 강해서 싫었는데 여기는 딱 적당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와사비 맛이 잘 안 나는데 씹을수록 더 나서 딱 좋았어요.

 

그다음은 생새우 초밥을 먹었어요.

 

생새우 초밥은 탱글탱글한 맛이 일품이죠.

 

원래는 일반 새우 초밥을 더 많이 먹었는데 생새우 초밥 맛을 보니 생새우만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생새우 초밥도 너무 맛있어요ㅎㅎㅎ

 

그다음은 육회 초밥을 먹었어요.

 

육회 초밥은 1P만 나오는데 육회 양이 좀 있어서 괜찮아요.

 

근데 육회 초밥이 좀 아쉬웠던 게 육회가 좀 덜 싱싱한 듯한 식감이에요!!

 

맛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으니 한 피스 정도는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그다음은 광어 초밥을 먹었어요.

 

광어는 초밥보다 회로 그냥 먹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

 

회로 쌈장이나 초장에 딱!!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하하)

 

그다음은 새우 초밥을 먹었어요.

 

생새우가 더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새우 초밥을 안 먹을 수는 없죠??ㅎㅎㅎ

 

오.. 먹자마자 바로 후회했어요.. 오오..

 

먹는데 왜 이리 퍽퍽한지.. 1,600원이 증발했습니다. (하하)

 

마지막으로 소라 초밥을 먹었어요.

 

소라 초밥은 특별히 맛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식감이 너무 좋아요.

 

이상하게 한 피스도 안 먹으면 괜히 아쉬운 초밥이라 마지막으로 먹었네요.

 

반응형

 

끝으로..

저희는 2명이서 14 접시 먹었네요. 소소하게 먹었죠??ㅎㅎㅎ

 

배는 안 부른데 추가로 더 먹고 싶은 게 없어서 그만 먹었어요.

 

후식으로 다른 것을 먹어야 하기도 하구요ㅎㅎㅎ

 

1,600원에 2 피스 나오니까 가격은 저렴한 것 같아요!! 

 

맛도 나쁘지 않고 맛있으니 가성비 맛집으로 좋은 것 같아요.

 

수원역 초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