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은행동 맛집] 연우동 / 사케동 / 안심카츠 / 데이트 맛집

OutGyu 2020. 3. 16. 15:2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행동에 위치한 연우동에 다녀왔어요.

 

연우동은 정말 우연히 알게 된 식당인데요.

 

으능정이거리에서 식당을 알아보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많아서 그냥 들어온 식당이에요.

 

사람도 많고 사케동이 맛있을 것 같아서 들어온 식당인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괜찮아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하하)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연우동 소개 들어갑니다!!

 

연우동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중구 대종로 480번 길 50 1층 (우) 34923 지번 : 은행동 72-1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일 11:00 ~ 21:30 / 휴무일 : 화요일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연우동 후기

반응형

 

연우동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 옆에는 베스트 메뉴와 따뜻한 우동 메뉴가 있네요ㅎㅎㅎ

 

베스트 메뉴는 확실히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첫 번째 방문 때 새우튀김우동, 사케동을 먹었고 두 번째 방문 때는 유케동, 사케동을 먹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생연어초밥과 돈가스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하하)

 

매장은 좁은 편이에요!!

 

자리와 자리 사이가 좁고 붙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ㅠ

 

그래도 음식이 맛은 있으니 자리가 좁아도 괜찮습니다!! (하하)

 

일본 식당과 잘 어울리는 식기류들이 있네요!!

 

뭔가 느낌이 일본틱한 느낌이 드는 식기류들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바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생연어 초밥이 바로 전 테이블을 끝으로 매진되었다고 하네요.. (하아..)

 

매진될 것이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

 

어쩔 수 없이!! 안심 가츠와 사케동으로 주문을 했어요.

 

역시 연어는 사랑이죠!!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깔아 주십니다.

 

부추와 양파는 느끼할 때 입가심하기도 좋고 사케동 먹을 때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깨소금을 직접 갈아먹을 수 있게 해 주시네요!!

 

돈가스는 처음 시켜서 소스를 이렇게 먹는 줄 몰랐네요ㅎㅎㅎ

 

이제 직접 돈가스 소스를 만들어볼까요??!!

 

일단 깨소금을 곱게 갈아줍니다.

 

씹히는 게 좋다면 조금 덜 갈아도 될 것 같아요!!

 

갈면서 고소한 냄새가 입 맛을 돋우네요!!!

 

저희는 많이 갈아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어요ㅎㅎㅎ

 

이제 깨소금을 다 갈았으니 소스를 넣고 섞으면 됩니다ㅎㅎㅎ

 

소스를 만들어주자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도톰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직접 들어보니 정말 도톰하긴 하네요!!

 

안 먹어봐서 그냥 시킨 건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어요.

 

딱 봐도 겉바속촉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이제 직접 갈아 만든 소스를 찍어서 먹어 봐야겠죠??!!

 

먹자마자 바삭바삭한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ㅎㅎㅎ

 

고기는 살짝 퍽퍽하긴 한데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그리고 살짝 느끼한 느낌이 있어서 많이는 못 먹을 것 같네요. (하하)

 

제가 느끼한 것을 잘 못 먹어서... 양파랑 부추 엄청 먹게 생겼네요ㅎㅎㅎ

 

사케동도 돈가스가 나오고 얼마 뒤에 바로 나왔어요.

 

연어 때깔이 장난 아니죠??ㅎㅎㅎ 무순도 같이 나와서 좋아요ㅎㅎ

 

그리고 여기 사케동은 맛도 맛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크기와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ㄴㅇㄱ!!)

 

맛도 맛이지만 사케동은 양이 적은 식당이 많은데 여기는 양도 많아서 좋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사케동을 먹어봤는데요.

 

일단 밥을 적당량 푸고 연어를 간장에 찍어서 올립니다.

 

그다음 부추와 양파를 얹어서 먹으면 끝인데요.

 

진짜 맛도 끝입니다 끝끝!!

 

그다음 무순도 얹어서 먹어봤어요.

 

연어와 무순은 정말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무순 식감과 향이 연어랑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결국 안심 카츠는 남기고 사케동만 다 먹었네요ㅎㅎㅎ

 

안심 카츠는 제 입맛엔 느끼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엄청 바삭하고 속이 꽉 찬 안심이 정말 좋았어요.

 

사케동은 연어 양이 많고 크기도 커서 연어를 만족할 때까지 먹을 수 있어요!!

 

맛은 당연히 좋고 양파와 부추, 무순을 얹어서 먹는 맛이 아주 좋아요.

 

대전 은행동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