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수원역 맛집] 니뽕 내뽕 / 차뽕 2단계 / 니피자 / 면사리 추가

OutGyu 2020. 3. 19. 00: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니뽕 내뽕에 다녀왔어요.

 

니뽕 내뽕은 체인점이 많아서 유명한 식당이죠???

 

특히 짬뽕과 피자의 조합이 좋아서 자주 다니는 식당이에요.

 

칼칼한 짬뽕과 달달하고 담백한 피자의 조합이 딱 좋아요ㅎㅎㅎ

 

더군다나 기존 짬뽕의 이미지를 부수고 새로운 짬뽕이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피자도 4가지 종류가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니뽕 내뽕 소개 들어갑니다!!

 

니뽕 내뽕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0-2 (우) 16455 지번 : 매산로 1가 49-5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홈 페이지 : www.nipongnaepong.co.kr
연락처 : 031-242-3336 대표번호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니뽕 내뽕 후기

반응형

 

니뽕 내뽕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인생 네 컷 옆에 있고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입구를 확인했으니 짬뽕에 뽕 빠지러 가야겠죠?? (하하)

 

내려가는 계단은 좁으니 조심하셔서 내려오세요!!

 

매장 안은 조금 넓고 자리는 많은 편이에요.

 

대체로 2인석이 많기는 한데 붙이면 되니까 크게 상관은 없는 것 같아요.

 

밑반찬은 단무지무침 한 가지만 나와요.

 

짬뽕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숟가락이 조금 큰 편이라 국물 떠먹기가 편하고 좋아요.

 

그릇은 다 동일한 모양에 크기만 다른 것 같아요. (신기신기)

 

참고로 저희가 시킨 메뉴는 차뽕 2단계, 면사리 추가, 니피자 먹었어요!!

 

니뽕 내뽕은 주문 즉시 조리가 된다고 합니다.

 

음식이 늦게 나와도 양해를 바란다고 하네요ㅎㅎㅎ

 

맛만 있으면 조금 늦더라도 괜찮습니다!! 

 

기다린 끝에 차뽕이 먼저 나왔어요.

 

저희가 잘 아는 짬뽕입니다. 하하

 

해산물은 홍합, 오징어, 새우가 들어 있고 메추리알 2개 들어있네요!!

 

일단 메추리알로 속을 달래줍니다.

 

속을 잘 달래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먼저 먹었어요. (하하)

 

이제 본격적으로 면을 먹었는데요.

 

국물이 깔끔하고 야채 식감이 살아 있어서 맛있어요!!

 

면도 퍼지지 않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는 2단계 먹었는데 신라면보다 매워서 저는 좀 맵더라구요...

 

그래도 참고 먹을만했어요ㅎㅎㅎ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은 3단계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새우는 야박하게 1개 있어요..

 

그래도 탱글탱글해서 맛은 있어요!!

 

개수가 너무 적어서 그렇죠.. (허허..)

 

면사리 추가한 것은 이렇게 따로 나와요!!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랬어요ㅎㅎㅎ

 

다음에도 짬뽕 하나에 면사리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ㅎ

 

니피자도 바로 나왔어요!!

 

피자 두께는 얇은 편이고 특별한 토핑 없이 고구마 무스만 있는 피자예요.

 

제가 원래 고구마 피자를 좋아해서 토핑이 없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니피자는 무조건 소스에 찍어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

 

소스가 요거트 소스인데 니피자와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저희는 항상 소스를 더 달라고 해서 먹어요ㅎㅎㅎ

 

소스를 많이 찍다 보니 항상 소스가 부족하더라구요!!

 

소스 추가는 필수입니다 필수!!!

 

반응형

 

끝으로..

면사리 추가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결국 피자 1조각 남기고 나왔네요..

 

오늘은 차뽕과 니피자를 먹었는데요.

 

저희는 보통 차뽕 / 로뽕 / 피자 이렇게 많이 먹었어요.

 

오늘은 먹지 않았지만 로뽕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ㅎ

 

수원역에서 짬뽕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