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대전 대흥동 보드게임 카페] 하얀책상 / 실내 데이트 추천 / 보드게임 카페 추천

OutGyu 2020. 3. 20. 00: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동 하얀 책상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요새 퍼즐에 꽂혀서 찾아보다가 대흥동 하얀 책상을 찾았는데요.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퍼즐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종류도 많아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평일에는 시간도 무제한이라고 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대흥동 하얀 책상 소개 들어갑니다!!

 

대흥동 하얀 책상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중구 대흥로 165번 길 25 (우) 34925 지번 : 대흥동 129-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홈 페이지 : blog.naver.com/inin2540
연락처 : 042-255-2540 대표번호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대흥동 하얀 책상 위치 및 가격

반응형

 

매장 1층은 위와 같아요.

 

1층에는 보드게임이 없고 자리도 많지 않아요.

 

주로 조용히 얘기하실 분들이 앉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양쪽 벽면에 가득 메운 포스트잇이 보이시나요??ㅎㅎㅎ

 

뭔가 카페에 흔적을 남길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지하로 내려가서 퍼즐을 하기 전에 1층에서 주문을 하고 가셔야 해요!!

 

저희는 초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땡기기는 하는데 밥을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오늘은 패스했어요.

 

주문도 다했으니 지하로 가볼까요??!!

 

사진과 같이 계단으로 내려가면 되는데 길이 좁으니 조심해서 내려가셔야 합니다ㅎㅎㅎ

 

내려가는 중에 보이는 '내려가는 게 사랑이야'라는 문구는 무슨 뜻일까요??

 

궁금한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나만 이해 안 돼 이거~)

 

지하는 1층에 비하면 자리가 넓은 편이에요!!

 

테이블도 넓고 여러 분들이 와도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보드게임을 잘 아시는 분인 것 같아요!!

 

보드게임은 여러 명이 해야 맛인데 그런 분들을 배려해서 넓은 테이블을 놓으신 것 같아요!! (짱짱!!)

 

처음 지하로 내려왔을 때 보드게임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유명한 보드게임인 뱅, 스플렌더, 클루는 넉넉하게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카탄도 있어서 좋았어요!!

 

루미큐브와 부루마블도 기본적으로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러나 오늘 목적은 퍼즐인 만큼 퍼즐에 집중해야겠어요.

 

퍼즐은 150피스 5개, 300피스 4개, 500피스 3개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패기롭게 500피스에 도전했어요!!

 

퍼즐을 잘하진 못하지만 괜히 어려운 걸 도전하고 싶은 패기랄까요?? (하하)

 

보드게임을 이용하려면 당연히 주의 사항도 알아야겠죠??

 

위 사진 참고해서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잘 지킬게요!!! ㅎㅎㅎ

 

퍼즐을 고르고 나니까 음료수를 가져가라고 진동벨이 울리네요ㅎㅎㅎ

 

음료 맛은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바닐라라떼는 많이 안 달아서 좋았고 초코 아메리카노는 좀 많이 달아요.. (하하)

 

초코 아메리카노 맛은 아메리카노 + 핫초코 섞은 맛이에요ㅎㅎㅎ

 

이제 음료도 왔으니 본격적으로 퍼즐을 해야겠죠!!!

 

일단 퍼즐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끝자리를 맞추는 것이라고 들은 것 같아요!!

 

뒤적뒤적하면서 박스에 모아놨어요ㅎㅎㅎ

 

그다음 나름의 비슷한 색깔대로 모아서 퍼즐을 시작했어요!!

 

500피스가 생각보다 많아서 시작할 엄두는 잘 안 났지만... 그래도 칼을 뽑았으니 무라도 배야죠!!!

 

주말은 보드게임을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그 안에 최대한 해보려고 해요!!!

 

그렇게 3시간 후... 결과는??!!

 

와아... 완성은 못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맞추지 않았나요???

 

다 못 맞춰서 아쉽긴 하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ㅎㅎㅎ

 

근데 맞추면서 아쉬운 게 피스가 부족하고 해당 퍼즐과 관계없는 피스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맞추면서 어차피 완성은 못하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주말 이용 시간은 3시간인데 따로 나가 달라고 말을 안 해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네요.

 

저희는 3시간 30분 정도 이용하고 힘들어서 포기했네요.

 

다음에는 보드게임을 해야겠어요. 퍼즐은 너무 힘드네요ㅠㅠㅠ

 

반응형

 

끝으로..

널브러져 있던 퍼즐 조각을 정리하니까 더 잘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저희만 그런가요?? ㅎㅎㅎ

 

퍼즐을 못 맞춘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보드게임도 많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보드게임을 좋아하시거나 실내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