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스타벅스 메뉴 추천] 돌체 콜드브루 / 호두 당근 케이크 / 아이스 아메리카노

OutGyu 2020. 3. 25. 00:1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스타벅스는 음료가 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벅스 음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돌체 콜드 브루입니다!!

 

베스트 x 베스트 조합인 음료로 소개되고 있는데요. 맛도 정말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호두 당근 케이크도 먹어서 함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스타벅스 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소개 및 영양정보

반응형

 

돌체 콜드 브루는 동남아 휴가지에서 즐기는 커피를 떠오르게 하고 스타벅스 음료의 베스트 x 베스트 조합이라고 합니다!!

 

설명이 되게 어떤 맛일지 궁금하게 해서 먹어봤으나 동남아 휴가지를 못 가봐서 비교를 못했네요.. (쥬륵..)

 

톨 사이즈 기준으로 영양 정보는 위와 같아요.

 

칼로리는 265고 알레르기 유발요인은 우유니까 참고하세요!!

 

돌체 콜드 브루 퍼스널 옵션으로 알아보는 커피 정보예요ㅎㅎㅎ

 

콜드 브루답게 당연히 드립 커피가 들어가고 돌체 시럽과 베이스는 바닐라 크림 베이스네요!!

 

바닐라 크림 베이스 때문에 바닐라 라떼와 비슷한 맛이 날 것 같네요.

 

돌체 콜드 브루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돌체 콜드 브루 가격

- Tall(354ml) : 5,800원

- Grande(473ml) : 6,300원

- Venti(591ml) : 6,800원


스타벅스 호두 당근 케이크 소개 및 영양정보

반응형

 

이번에 호두 당근 케이크를 선택한 이유가 저 호두가 박혀 있는 케이크의 비주얼 때문인데요.

 

빵에 견과류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선택을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케이크 안에 들어있는 당근의 식감이 너무 좋아서 당근케이크를 좋아하기도 합니다ㅎㅎㅎ

 

호두 당근 케이크의 영양 정보예요.

 

칼로리가... 어마 무시하네요?? 942 칼로리입니다..

 

먹는 순간 다이어트는 바로 잊게 만드는 칼로리입니다.

 

알레르기 유발요인도 많으니 참고하시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두 당근 케이크의 가격은 6,500원입니다!!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호두 당근 케이크 후기

반응형

 

돌체 콜드 브루와 호두 당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케이크가 있는데 아메리카노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돌체 콜드 브루는 달달한 맛이어서 케이크와는 좀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케이크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짱입니다 짱짱!!

 

돌체 콜드 브루는 마시기 전에 음료를 섞어줘야 합니다.

 

원래 이렇게 먹는 게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저는 일단 무조건 섞어야 합니다ㅎㅎㅎ

 

손가락을 귀여워서 안 자르고 넣어 봤어요ㅎㅎㅎ (불편하신 분들은 죄송..)

 

짜란!! 다 섞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카페 라떼 같기도 하고 바닐라 라떼 같기도한 비주얼이네요ㅎㅎㅎ

 

일단 맛은 너무 달달하지 않은 바닐라 라떼 같아요!!!

 

살짝 달달해서 커피의 쓴 맛이 싫으신 분들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달지 않아 계속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호두 당근 케이크 반을 잘라봤어요.

 

안에는 크림치즈와 당근, 건포도가 들어 있어요!!

 

건포도가 들어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살짝 놀랬어요ㅎㅎㅎ

 

그럼 한 번 먹어 볼까요!!

 

오.. 찍으면서 하도 보니 .. 너무 조금 펐네요..ㅎㅎㅎ

 

촬영에 집중해서 그런 거니!!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많이 펐는데... 실패!!!

 

어.쨋.든!! 맛을 봤는데요!!

크림치즈와 계피향이 나고 당근의 식감이 좋아서 맛은 있어요!!

 

겉에 있는 호두 식감도 너무 좋고 고소한 맛이 나서 잘 어울렸어요.

 

근데 건포도는 왜 들어갔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건포도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 건지..

 

케이크랑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건포도의 단 맛에 맛을 해치는 느낌!!

 

그리고 케이크가 맛은 좋은데 6,500원짜리는 아닌 것 같아요!!!

 

오늘이 마지막 호두 당근 케이크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끝으로..

사진이 잘 나와서 마지막에 첨부해봅니다..(헤헤)

 

그리고 음료수 양이 너무 정확해서 놀라운 짤이네요ㅎㅎㅎ

 

역시 스타벅스 오차가 없습니다.ㅎㅎㅎ

 

오늘은 돌체 콜드 브루와 호두 당근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요.

 

돌체 콜드 브루는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어서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예요!!

 

스타벅스에 가셨는데 어떤 음료를 마실지 고민이시라면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