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신상 과자] 초코파이 흑임자 / 초코파이 흑임자 칼로리 / 흑임자 떡 맛

OutGyu 2020. 4. 4. 21:5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코파이의 새로운 맛!! 초코파이 흑임자를 가져왔습니다!!

 

초코파이하면 달달한 초코와 마시멜로의 조합을 많이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마트를 갔는데 흑임자 맛이 있지 뭡니까??ㅎㅎㅎ

 

또 이런 새로운 맛이 나오면 참을 수가 없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과연 저희가 생각하는 초코파이와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초코파이 흑임자 소개 들어갑니다!!

 

초코파이 흑임자 소개

반응형

 

일단 표지를 보면 쫀득한 떡이 들어있다고 나오네요???

 

초코파이에 떡이라니!!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긴 합니다ㅎㅎㅎ

 

초코파이 흑임자의 영양 성분입니다.

 

총 내용량은 336g / 총 칼로리는 1392입니다.

 

개당 내용량은 28g / 칼로리 116입니다.

 

확실히 칼로리가 높긴 높네요ㅎㅎㅎ

 

초코파이 흑임자의 원재료 및 유통기한입니다.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잘 확인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유통 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네요!!

 

초코파이 흑임자 후기

반응형

 

일단 떡이 있다고 해서 반으로 한 번 잘라봤어요!!

 

사실 자른 게 아니라 반으로 뜯은 거지만요..ㅋㅋㅋ

 

그리고 뭔가 초코파이 오랜만에 먹는데... 크기가 원래 이렇게 작았나요?? 너무 작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어쨌든!! 반으로 갈랐는데 가운데에 떡이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마시멜로네요?? (하하)

 

떡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게 떡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그냥 제 눈에는 마시멜로 같은데 말이죠..

 

일단 처음 봉지를 뜯었을 때 나는 향은 일반 초코파이와 다르지 않아요.

 

반으로 자르고 내부를 봤을 때는 빵에 박힌 흑임자 가루와 흑임자 크림이 눈에 띄네요.

 

첫 입 먹었을 때는 초코 맛이 살짝 나다가 흑임자 맛이 납니다!!

 

식감도 마시멜로인지 떡인지 모르겠으나 살짝살짝 쫄깃한 느낌도 납니다!!

 

전체적으로 흑임자 떡 같은 느낌이 나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초코파이 흑임자를 먹었는데요.

 

과자에서 흑임자 떡 맛이 날 줄은 몰랐네요ㅎㅎㅎ

 

저는 흑임자를 크게 좋아하진 않아서 두 번은 안 사 먹을 것 같지만 흑임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기분 탓인지 모르겠는데 초코파이가 많이 작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초코파이는 믿고 있었는데 언제 이렇게 된 건지요...

 

평소 흑임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새로운 초코파이를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