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신상 과자] 초코파이 인절미 / 초코파이 인절미 칼로리 [feat. 내돈내산]

OutGyu 2020. 4. 5. 16:36
반응형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코파이의 또 다른 새로운 맛!! 초코파이 인절미를 가져왔습니다!!

 

초코파이 흑임자 살 때 같이 샀던 초코파이인데요.

 

초코파이 흑임자에 살짝 실망했지만 초코파이 인절미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초코파이 인절미도 과연 인절미 떡과 맛이 비슷할지 궁금한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초코파이 인절미 소개 들어갑니다!!

 

초코파이 인절미 소개

반응형

 

일단 표지에 초코파이 흑임자처럼 쫀득한 떡이 있다고 나옵니다.

 

그럼 맛도 인절미 떡과 한층 더 유사할 것 같네요!!!

 

메인 표지에도 떡 그림이 있는 것으로 보아 더 그럴 것 같네요ㅎㅎㅎ

 

초코파이 인절미의 영양 성분이에요.

 

총 내용량은 336g / 총 칼로리는 1404입니다.

 

개당 내용량은 28g / 칼로리 117입니다.

 

초코파이 흑임자보다 개당 칼로리가 1 높네요ㅎㅎㅎ

 

칼로리는 여전히 높으니... 주의해서 드세요!!!

 

초코파이 인절미의 원재료 및 유통기한입니다!!!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잘 확인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유통 기한은 초코파이 흑임자와 동일한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네요!!

 

참고하세요!!

 

초코파이 인절미 후기

반응형

 

초코파이를 뜯어서 손바닥에 올려봤어요!!

 

확실히 작아진 게 맞는 것 같아요...

 

제가 손바닥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초코파이가 너무 작긴 하네요ㅎㅎㅎ

 

일단 초코파이 인절미의 향은 인절미 향이 납니다!!

 

초코파이 흑임자 같은 경우 일반 초코파이 향이 낫는데 말이죠!!

 

맛이 더 기대가 되는 향이었어요ㅎㅎㅎ

 

초코파이 옆 쪽에도 인절미 초콜릿이 코팅돼있어요ㅎ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바로 먹어 보기 전에 해야 될 일이 있죠???ㅎㅎ

 

초코파이 인절미도 바로 뜯어봐야죠!!

 

뒤에 살짝 보이는 초코파이 흑임자의 흔적...ㅋㅋㅋ (민망)

 

초코파이 인절미도 마찬가지로 떡이 어디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반으로 갈라서 보니 인절미 스프레드가 눈에 띄네요ㅎㅎㅎ

 

향은 정말 인절미 향이 나는데 맛은 과연 어떨지 기대되네요!!!

 

일단 첫 입 먹었을 때 달달한 인절미 맛이 납니다!! (역시 역시)

 

그래도 인절미 떡 보다 인절미 아이스크림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인절미 떡 보다 더 달고 맛있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초코파이 인절미를 먹어봤는데요!!

 

초코파이 인절미는 인절미 떡보단 인절미 아이스크림 맛 같아서 좋았어요.

 

제가 솔직히 떡을 많이 안 좋아하긴 합니다. (하하)

 

그래서 그런지 인스턴트 맛처럼 나서 좋았네요ㅎ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흑임자보다 초코파이 인절미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ㅎㅎㅎ

 

평소 인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새로운 초코파이를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