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둔산동 맛집] 계절밥상 / 계절밥상 가격 / 계절밥상 메뉴 / 한식 뷔페

OutGyu 2020. 3. 28. 00:1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계절밥상에 다녀왔어요.

 

요새 시국이 시국이라... 집에만 있었는데 계절밥상 상품권이 말일까지 여서... 어쩔 수 없이 다녀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지금 밖에서 식사를 한다는게 눈치가 보이지만.. 상품권이 너무 아까워서요..ㅠㅠ

 

예전에 자연별곡은 가끔씩 다녔었는데 자연별곡은 처음이라 어떨지 궁금하기는 하네요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계절밥상 소개 들어갑니다!!

 

대전 둔산동 계절밥상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 12층 (우) 35229 지번 : 둔산동 103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홈 페이지 : www.seasonstable.co.kr
연락처 : 042-483-2013


↓↓ 가격은 아래 참고 ↓↓

평일 점심 (Open ~ 17:00) - 1인 14,900원

평일 저녁 (17:00 ~ Closed) - 1인 23,900원

주말, 공휴일 - 1인 23,900원

초등학생 - 1인 10,000원

미취학 아동 - 1인 7,500원


대전 둔산동 계절밥상 후기

반응형

 

 

대전 계절밥상은 둔산동 갤러리어 백화점 12층에 있어요.

 

차로 이동할 경우 지하에 주차를 하고 나중에 주차권을 받으시면 됩니다.

 

매장 앞에는 음식 화면과 건강과 안전을 위한 계절밥상의 노력이 있네요ㅎㅎㅎ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자리도 많고 넓직해서 먹기도 편한 것 같아요ㅎㅎㅎ

 

역시 시국이 시국이라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ㅠㅠㅠ

 

 

 

계절밥상의 고깃간 코너입니다!!

 

깍두기 볶음밥, 닭갈비, 등갈비 등등 있어요.

 

역시 뷔페하면 고기이죠??ㅎㅎㅎ

 

개인적으로 계절밥상 핵심 코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ㅎ

 

 

 

계절밥상의 분식 코너인 것 같아요!!

 

치킨과 떡볶이, 튀김 등등 있어요.

 

저는 여기서 계란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계절밥상에는 바로 면방이란 코너도 있어요!!

 

원하는 재료와 육수를 냄비에 넣고 인덕션으로 2분간 끓여 먹는 코너예요ㅎㅎㅎ

 

저는 다른 음식을 먹다가 까먹고 못 먹고 왔네요..

 

 

 

계절밥상의 팔도장터 코너예요!!

 

돼지고기 육전과 오징어 부추전, 시장 꽈배기가 있네요.

 

 

 

김치와 주먹밥, 호박죽, 미역국도 있어요.

 

수프 대신 호박죽으로 속을 달래줘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두부 강된장 비빔밥 코너예요ㅎㅎㅎ

 

역시 한식 뷔페 하면 비빔밥은 필수죠!!!

 

계절밥상은 두부 강된장 비빔밥이네요ㅎㅎㅎ

 

간단하게 만드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절밥상의 계절별미당 코너예요.

 

김부각도 있고 유자 크림치즈도 있는데 유자 크림치즈와 바게트 빵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짱 맛이에요!!

 

계절밥상에서 제일 맛있었던 음식입니다ㅎㅎㅎ

 

오시면 무조건 먹어야 되는 음식 1위입니다.(개인적 주관..)

 

 

 

김치말이 국수와 쫄면, 과일 사라다 등도 있습니다.

 

가볍게 드시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디저트 코너예요!!

 

와플과 팬케이크, 딸기초코케이크가 있어요ㅎㅎㅎ

 

과일은 키위 한 종류여서 아쉬웠어요ㅠㅠㅠ

 

 

 

음료 코너예요!!

 

탄산음료, 감귤주스, 커피 등등 있어요.

 

음식 먹을 때는 탄산음료나 주스를 먹고 디저트 먹을 때는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아이스크림 코너예요!!

 

옛날 팥빙수, 녹차,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있어요ㅎㅎㅎ

 

아이스크림을 뻥튀기와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이제 메뉴 소개도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죠???!!

 

 

 

저의 첫 번째 접시예요!!

 

항상 맛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기 때문에 무조건 조금씩 퍼와요ㅎㅎㅎ

 

사실 제가 먹는 양이 크지 않아서.. 그런 것도 있어요ㅎㅎ

 

가져온 것 중에 등갈비와 계란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네요!!

 

 

두 번째 접시입니다!!

 

계란볶음밥은 맛있어서 한번 더 퍼왔네요.

 

여기서 제일 별미는!!! 유자 크림치즈와 바게트입니다.

 

유자 크림치즈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달달한 맛과 유자향이 너무 좋아서 계절밥상 메인 메뉴인 것 같아요 진짜!! (개인적 의견..)

 

유자 크림치즈 정말 강추합니다!!

 

 

 

두부 강된장 비빔밥도 먹어봤는데요!!

 

일단 먹기 전에 비빔밥을 비벼줘야겠죠??!

 

 

 

일단 맛은 나쁘진 않은데 저의 입맛과는 좀 안 맞는 것 같아요..

 

저의 입 맛에만 그런 것 일수도 있으니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먹었어요!!

 

유자 크림치즈는 역시 마지막에도 빠질 수 없죠ㅎㅎㅎ

 

커피는 에스프레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먹었어요!!

 

뷔페 오면 항상 저렇게 먹는 것 같아요.

 

이것으로 저의 식사는 끝났습니다!!! (와아)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계절밥상에 다녀왔는데요.

 

가족끼리 저녁 먹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 입 맛에도 잘 맞다고 하셔서 괜찮았네요!!

 

그리고 계절밥상에서 가족연 서비스도 있고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