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가양동 맛집] 치킨을 사랑한 오리 / 가양동 배달음식 추천 / 양념구이 추천 / 치밥 추천

OutGyu 2020. 3. 29. 22:4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을 사랑한 오리란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녁에 간단하게 술과 함께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 선택했는데요.

 

닭이나 오리 구이를 파는 식당인데요.

 

양념 맛이 좋아서 종종 시켜 먹던 식당이에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치킨을 사랑한 오리 소개 들어갑니다!!

 

치킨을 사랑한 오리 후기

반응형

 

주문은 배달의 민족 어플 사용해서 했어요!!

 

메뉴 및 가격은 위와 같아요ㅎㅎㅎ

 

저는 오늘 오리양념구이를 먹었어요.

 

 

사리는 떡사리와 치즈떡 추가가 있어요!!

 

그리고 햇반 추가도 있는데 이유는 아시겠죠???ㅎㅎㅎ

 

바로 양념이 밥이랑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아주!!

 

이따가 어떻게 먹었는지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짜란!! 배달이 왔어요!!ㅎㅎㅎ

 

저는 오리양념구이 + 치즈떡 추가로 먹었어요ㅎ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떡이 진짜 맛나요!!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일단 오리고기 비주얼입니다!!

 

살코기와 껍데기가 보이시나요??!!

 

껍데기가 떨어진 것도 있지만 이렇게 붙어 있는 것을 드시면 진짜 맛나요!!

 

쫄깃한 껍데기와 살코기 만나서 맛이 환상이에요!!

 

위가 치즈떡 밑이 일반 떡이에요!!

 

치즈떡은 안에 치즈가 고소해서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려요.

 

일반떡은 가운데 구멍이 뚫려 있어서 양념이 더 잘 배서 좋아요ㅎㅎㅎ

 

그리고 안에 고추가 들어 있는데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나요!!

 

더 매워지는 게 흠이지만 고추 식감도 좋고 알싸한 맛이 좋아요ㅎㅎㅎ

 

이럴 때 바로 치킨 무를 따악!! 먹어주면 매운 게 싸악 가십니다ㅎㅎㅎ

 

그리고 치킨무 국물도 맛있어서 한 번씩 마셔주면 좋답니다.

 

그리고 이제 대망의 밥을 먹어야겠죠???ㅎㅎㅎ

 

짜란!! 저는 볶음밥으로 해 먹었어요!! (예예~~)

 

흰밥에 얹어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볶음밥을 해 드셔도 괜찮아요ㅎㅎㅎ

 

남은 양념 잘 활용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치킨을 사랑한 오리를 먹었는데요.

 

솔직히 양념이 맛있어서 어떤 고기를 넣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배달 음식 시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닭구이나 치킨을 많이 드시는데 새로운 걸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오리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