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스타벅스 메뉴 추천] 돌체 라떼 / 쾌변 라떼 / 돌체 라떼 칼로리

OutGyu 2020. 4. 12. 15: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하하)

 

제가 캐시 워크를 하고 있는데 스타벅스 음료 살 돈이 모여서 바로 구매하고 스타벅스에 왔어요ㅎㅎㅎ

 

지난번 전기기능장 필기 합격 포스팅을 했는데 그때 공부할 때 갔었는데 이제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어떤 음료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돌체라떼를 선택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스타벅스 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 소개 및 영양정보

반응형

 

돌체 라떼는 특별한 설명 없이 커피 향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멋진 커피라고 돼있네요.

 

그만큼 커피가 확실히 부드럽고 달달한 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돌체 라떼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음료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사람들이 자주 드시는 것 같기도 하고 유명하기도 한 것 같아서 말이죠ㅎㅎㅎ

 

그리고 돌체 라떼는 쾌변 라떼로 유명해서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돌체라떼 톨 사이즈 기준 영양 정보입니다.

칼로리는 230이네요.

스타벅스의 클래식 아이스 라떼라고 소개된 만큼 스타벅스의 대표이지 않을까 싶네요!!

 

스타벅스 돌체라떼 후기

반응형

 

짜란!! 주문한 돌체 라떼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돌체 콜드브루와 크게 다르진 않네요!!

 

맛은 차이가 있을지 마셔볼게요.

 

돌체 라떼를 마시기 전에 일단 섞어야겠죠??ㅎㅎㅎ

 

정신없이 섞다 보니 얼음이 막 튀었네요.. (하하)

 

저번에는 조심스럽게 했는데 오늘은 너무 빨리 돌렸나 봐요ㅎㅎㅎ

 

돌체 라떼를 이쁘게 섞으면 이렇게 색이 변합니다ㅎㅎㅎ

 

카페 라떼 같기도 하고 바닐라 라떼 같기도 한 비주얼로 변했습니다ㅎㅎㅎ

 

바로 맛을 봐보면 확실히 부드러운 느낌이 들고 달달한 맛이 생각보다 강합니다.

 

돌체 콜드 브루와 비교하면 돌체 라떼가 더 단 맛이 강한 것 같아요.

 

맛은 비슷비슷한데 단 맛 차이인 것 같아요.

 

저의 입맛에는 돌체 콜드 브루가 더 맛있는 것 같지만 단 맛을 더 좋아하시면 돌체 라떼 드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돌체 라떼를 마셨는데요,

 

저는 돌체 라떼를 마시고 바로 신호가 오진 않았지만 맛은 굉장히 좋았어요.

 

달달한 맛과 부드러움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돌체 콜드 브루가 더 맛있었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 차이이고 둘 다 맛있는 음료이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