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믹스커피 추천] 카누 바닐라 라떼 / 카누 바닐라 라떼 칼로리 [feat. 내돈내산]

OutGyu 2020. 4. 6. 17:2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누의 새로운 맛!! 카누 바닐라 라떼를 가져왔습니다!!

 

카누 하면 생각나는 게 블랙커피였는데요.

 

마트에 가니까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슈 라떼를 팔더라구요!!

 

일단 먼저 바닐라 라떼를 마시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ㅎㅎ

 

믹스커피 중에 블랙 하면 카누가 제일 먼저 생각나는데 바닐라 라떼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카누 바닐라 라떼 소개 들어갑니다!!

 

카누 바닐라 라떼 소개

반응형

 

카누 바닐라 라떼 포장은 이렇게 돼있어요!!

 

바닐라와 비슷한 하얀색으로 돼있고 8 스틱 들어있네요.

 

카누 바닐라 라떼는 미디엄 로스팅이네요!!

 

설명에는 풍부하고 깔끔한 바닐라 라떼라고 돼있는데 카페에서 파는 바닐라 라떼와 비슷할지 기대가 됩니다.

 

물은 약 100mL라고 적혀 있지만 믹스커피 물 양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넣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카누 바닐라 라떼에 대한 설명과 영양 정보입니다.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이고 바닐라 추출물을 넣어 깊고 부드러운 바닐라의 맛과 향이란 문구가 눈에 띄네요!!

 

카누 바닐라 라떼의 총 중량은 138.4g / 칼로리 680 이네요!!

 

카누 바닐라 라떼의 개당 중량 17.3g / 칼로리 85 입니다.

 

칼로리도 많이 안 높아서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것 같네요ㅎㅎㅎ

 

카누 바닐라 라떼의 유통기한입니다.

 

제조일이 언제인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1년은 넘게 가는 것 같네요.

 

어차피 제가 산 것은 8개여서 2주도 안 갈 것 같긴 하네요!! (하하)

 

카누 바닐라 라떼 후기

반응형

 

카누 바닐라 라떼 스틱은 이렇게 생겼어요!!

 

친절하게 물 양을 다시 한번 알려주네요ㅎㅎㅎ

 

그리고 또 하나 눈에 띄는 무지방 농축우유 9.1%!! 무지방 이라니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카누 바닐라 라떼 가루예요!!

 

하얀색 가루와 원두 가루가 보이네요ㅎㅎㅎ

 

이제 컵에 옮기고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역시 믹스커피는 종이컵에 마셔야 맛인데... 집에서 일회용품을 쓸 수 없으니 일반 컵에 마셨어요!!

 

일반 컵에 단점이 물 양 조절이 힘들다는 건데요.. (저만 그런가요??)

 

잘 조절했나 모르겠네요... 저는 감이 좀 없어서 라면 물 양도 못 맞추는데 말이죠.. (하하)

 

물을 넣고 휘적휘적 해줬는데요.

 

일단 색깔은 일반 믹스커피와 다른 것 없어요.

 

향은 바닐라 향이 나면서 되게 좋네요!!!

 

그리고 맛은 너무 달달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씁쓸한 맛도 많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중간의 맛을 잘 잡은 것 같아요!!!

 

은은히 퍼지는 바닐라 향과 맛이 너무 좋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카누 바닐라 라떼를 마셨는데요.

 

생각한 것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확실히 믹스커피는 카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항상 맥심 커피의 달달한 맛에 익숙해있는데 카누는 그 맛을 깨버리는 것 같아요.

 

카누 바닐라 라떼는 적당히 달달한 맛이 나서 아주 좋아요ㅎㅎㅎㅎ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카누의 새로운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