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편의점 샐러드 추천]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칼로리 / 편의점 아침 추천

OutGyu 2020. 4. 15. 22:5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고구마 샐러드!!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를 구매했어요.

 

뭉개뭉계란은 집 근처 GS25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건 제가 먹고 싶어서 구매한 것은 아니고 형이 먹고 싶어 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평소 뷔페 가면 즐겨먹는 고구마 샐러드의 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요즘은 정말 편의점에 없는 게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출시되는 것 같아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소개 들어갑니다!!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소개

반응형

 

뭉개뭉계란 표지를 보시면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일단 뭉개뭉계란 안에는 으깨진 계란이 들어간 게 아니라 통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포장을 뜯기 전에 통계란을 마구마구 으깨서 드시면 됩니다.

 

이게 또 은근히 재밌고 손 맛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먹는 방법 밑에 글씨를 보시면 계란과 고구마 함유량이 상당히 높습니다.

 

계란 33.33% / 고구마 36.36%면 거의 고구마와 계란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뭉개뭉계란 원재료 및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70g / 총 칼로리 370입니다.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가벼운 한 끼 식사나 다이어트용으로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후기

반응형

 

뭉개뭉계란을 먹기에 통계란을 마구마구 으깨줍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손 맛이 은근히 좋아요ㅎㅎㅎ

 

계란 으깨지는 느낌과 고구마 샐러드 느낌이 물렁물렁해서 재밌었어요ㅎㅎㅎ

 

따로 담지 않고 그냥 먹어도 되지만 사진을 찍고 싶어서 따로 덜어서 먹었어요.

 

덜으면서 향이 나는데 저희가 알고 있는 고구마 샐러드와 완전 똑같아요!! (신기신기)

 

편의점에서 이제 고구마 샐러드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했어요ㅎㅎㅎ

 

막상 덜긴 했는데 사진은 이쁘지 않네요.. (똥손..)

 

사진은 이래도 향이 좋아서 맛은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저희가 알고 있는 고구마 샐러드 맛이 납니다!! 

 

정말 맛있어요!!! 계란의 담백함과 고구마의 달달함이 너무 좋았어요.

 

너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도 좋았고 양도 너무 부담되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뭉개뭉계란 재구매 의사 빠방합니다!!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를 먹었는데요.

 

편의점이 점점 진화하고 있구나 느끼는 리뷰였어요.

 

확실히 맛도 있고 먹고 나면 든든하다는 느낌도 있었어요!! (제가 적게 먹어서 그런 것 일수도 있지만요..)

 

그리고 뭉개뭉계란만 먹을게 아니라 사이드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돈까스 라던가 아니면 식빵으로 샌드위치를 해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