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믹스커피 추천] 카누 티라미수 라떼 /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칼로리 [feat. 내돈내산]

OutGyu 2020. 4. 7. 15: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누의 또 다른 새로운 맛!! 카누 티라미수 라떼를 가져왔습니다!!

 

어제 바닐라 라떼 리뷰를 했는데 너무 만족해서 이번 티라미수 라떼도 엄청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카페 가서 티라미수 라떼를 먹은 적이 없어서 더욱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디저트 티라미수랑 맛이 비슷하게 날 지 아님 새로운 맛이지 궁금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카누 티라미수 라떼 소개 들어갑니다!!

 

카누 티라미수 라떼 소개

반응형

 

카누 티라미수 라떼 포장은 이렇게 돼있어요!!

 

티라미수와 비슷한 초코색으로 돼있는데요.

 

여기서 문제가 글씨를 검은색으로 해서 조금 아쉽네요..

 

하얀색이면 더 잘 보이고 더 이뻤을 것 같은데 말이죠.. (흐음..)

 

카누 티라미수 라떼도 미디엄 로스팅이네요.

 

티라미수 디저트처럼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 카누 커피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럼 정말 티라미수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근데 이상한 것은 여기는 글씨를 하얀색으로 한 것도 있고 검은색인 것도 있고 하네요..

 

강조하고 싶은 것만 하얀색으로 한건가 싶네요.

 

카누 티라미수 라떼에 대한 설명과 영양 정보입니다.

 

카누 커피,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들어낸 티라미수의 풍부한 맛이란 문구가 눈에 띄네요!!

 

카누 티라미수 라떼의 총 중량은 138.4g / 칼로리 640 이네요!!

 

카누 바닐라 라떼의 개당 중량 17.3g / 칼로리 80 입니다.

 

카누 바닐라 라떼보다 칼로리가 살짝 낮네요ㅎㅎㅎ

 

카누 티라미수 라떼의 유통기한입니다.

 

대략적인 유통기한은 1년 넘게 가는 것 같네요.

 

유통기한은 박스 밑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카누 티라미수 라떼 후기

반응형

 

카누 티라미수 라떼 스틱은 이렇게 생겼어요!!

 

역시나 검은색 글자로 돼있어서 잘 안 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왜 굳이 검은색으로 했을까 의문이 많이 듭니다..

 

하얀색이면 이쁘고 잘 보였을 텐데 말이죠.

 

카누 티라미수 라떼 가루입니다.

 

코코아 가루 분말과 마스카포네 치즈 분말 때문에 연한 초코색으로 보이네요.

 

가루에서 향도 되게 티라미수 느낌의 향이 나네요!!

 

일단 향에서부터 느껴지는 합격의 향입니다.

 

이제 컵에 옮기고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종이컵이 진짜 맛이지만... 이번에도 일반 컵으로 마셨습니다.

 

보통 저는 물 양을 적게 해서 마시는 편인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간 것 같네요.

 

이제 물을 넣었으니 휘적휘적 섞었어요.

 

일단 색깔은 코코아 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카페모카처럼 생겼어요.

 

향은 티라미수 향인지 좀 헷갈리긴 하는데 달달한 초코향이 나네요.

 

맛은 달달한 초코와 커피가 잘 조합된 맛이에요.

 

적당히 달달하고 커피 향도 나서 정말 맛있어요!!!

 

맛도 되게 부드럽고 향 자체가 너무 좋아서 향과 맛 둘 다 합격입니다.

 

티라미수 라떼를 안 먹어봐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살짝 카페모카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카누 티라미수 라떼를 마셨는데요.

 

카누 바닐라 라떼도 맛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도 만만치 않게 맛있습니다. (진지)

 

역시 요새 믹스커피는 카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온 제품들이 이렇게 맛있으면 어떡합니까 진짜!!

 

당분간은 카누 바닐라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번갈아 가면서 마실 것 같네요. (하하)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카누의 새로운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 티라미수 라떼가 궁금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