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카페 드롭탑 메뉴 추천] 흑임자 카페라떼 /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feat. 흑임자 카페라떼 강추!!]

OutGyu 2020. 4. 26. 16:2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드롭탑에 다녀왔어요,

 

카페 드롭탑은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 했는데 직접 온 것은 처음인데요.

 

여자 친구가 카페 드롭탑의 흑임자 카페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처음으로 와봤어요.

 

흑임자와 카페라떼의 조합이 어떤 맛일지 궁금한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카페 드롭탑 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카페 드롭탑 음료 소개

반응형

 

흑임자 카페라떼 소개입니다.

 

일단 흑당 베이스에 흑임자 파우더와 소금 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커피라고 합니다.

 

단순히 흑임자와 카페라떼가 만난 것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하게 들어갔습니다.

 

음료 소개글을 보니 왠지 더 맛있어 보이고 먹고 싶어 지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카페 드롭탑은 음료의 영양정보가 없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다 공백으로 나와있어서 업데이트가 필요할 것 같아요.

 

음료를 한 잔만 마실 수 없어서 하나 더 시켰는데 925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데 드롭탑의 아인슈페너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은은한 달콤함이 부드러운 우유 크림과의 완벽한 조화라고 설명이 써있네요.

 

여기서 925 블렌딩이란 블렌딩을 925번 한 것이라고 합니다.

 

블렌딩은 특성이 다른 2가지 이상의 커피를 혼합하여 새로운 향미를 가진 커피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커피를 잘 몰라서 맛이 어떻게 다를지는 의문이네요.

 

카페 드롭탑 음료 후기

반응형

 

흑임자 카페라떼입니다.

 

흑임자 크림이 맨 위에 있어서 시선이 가장 먼저 가네요.

 

그리고 바닥에 있는 게 흑당 베이스로 추정이 됩니다.

 

뭔가 아인슈페너 같은 느낌이 살짝 나서 처음에는 아인슈페너 마시듯이 빨대 말고 컵체로 먹었어요.

 

오오오오!!! 역시 맛있다고 추천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흑임자 크림에서 흑임자 맛이 풍부하게 나고 소금 크림이어서 살짝 짠맛이 나는데 이게 맛을 더 풍부하게 해줘요.

 

그리고 흑당 베이스랑 흑임자 맛이 정말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어요.

 

흑임자 커피는 처음 먹는데 이 음료 마시러 카페 드롭탑 정말 자주 올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입니다.

 

크림 양도 생각보다 많아 보여서 일단 만족스러웠어요.

 

원래 목표는 흑임자 카페라떼라서 별 기대 없이 한입 마셨는데요.

 

오오!!! 생각보다 크림이 달고 쫀쫀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같이 마셨을 때 단맛이 중화되면서 정말 맛있어요!!!

 

생각 없이 그냥 마신 거라 뭔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흑임자 카페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

 

끝으로..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는 크림을 먼저 많이 먹어서 남은 크림을 다 섞어서 마셨네요ㅎㅎㅎ

 

오늘은 드롭탑의 흑임자 카페라떼와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흑임자 카페라떼는 진짜 최근에 먹었던 음료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정말 맛있어요!! (강추)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