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과자 추천] 홈플러스 시그니처 콰트로 치즈볼 / 콰트로 치즈볼 칼로리 / 치즈볼 과자 / 치즈 과자

OutGyu 2020. 4. 20. 16:1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과자!! 콰트로 치즈볼을 구매했어요.

 

홈플러스 과자가 은근히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 나온 콰트로 치즈볼을 구매했는데요.

 

평소 치즈볼을 좋아하기도 하고 맥주 안주로 이만한 게 없잖아요??ㅎㅎㅎ

 

과연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콰트로 치즈볼은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콰트로 치즈볼 소개 들어갑니다!!

 

콰트로 치즈볼 소개

반응형

 

콰트로 치즈볼은 홈플러스 앱을 통해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3,990원이고 크기는 콜라 1.5 L 사이즈와 높이는 비슷하고 좀 더 큽니다.

 

↓ 홈플러스 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outgyu.tistory.com/66

 

[모바일 앱 추천]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모바일 앱 /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러스는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방..

outgyu.tistory.com

콰트로 치즈볼은 4가지 치즈와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통도 스크류타입 뚜껑으로 공기가 잘 들어가지 않아 끝가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 먹고 남은 통도 큼지막해서 잡동사니 보관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콰트로 치즈볼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이 상당히 높은 느낌이 드는데 먹을 때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될 것 같네요ㅎㅎㅎ

 

양이 많아서 한 번에는 못 먹겠지만 말이죠ㅎㅎㅎ

 

총 내용량은 320g / 총 칼로리 1408입니다.

 

칼로리도 높으니 먹을 때 주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콰트로 치즈볼 유통기한과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유통기한은 긴 편이라 눅눅해지지 않게 조심하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콰트로 치즈볼 후기

반응형

 

콰트로 치즈볼 뚜껑을 열어봤어요!!

 

엄청난 양의 과자들이 보이시나요??!!

 

3,990원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 많은 양의 과자를 보면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냄새도 치즈향이 솔솔 나는 게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콰트로 치즈볼을 먹어봤는데요.

 

오오오!!! 치즈 맛이 생각보다 진하고 많이 나서 맛있어요.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짭짤한 게 아주 맛있습니다.

 

먹자마자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어서 먹을 때마다 맥주 참는 게 힘들 것 같네요.. (걱정)

 

그리고 맛을 보고 나니 3,990원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ㅎ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반응형

 

끝으로..

집에 맥주가 없어서 아쉽게 마시진 못했지만 외출하게 되면 꼭 맥주를 먹고 싶네요ㅎㅎㅎ

 

너무 짜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좋았고 스크랩 방식의 뚜껑 때문에 조금씩 나눠먹기 좋았어요.

 

홈플러스에서도 노브랜드처럼 이런 과자들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더군다나 맛도 있고 양도 많다니!!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치즈볼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가성비 좋은 과자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