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카카오 프로젝트 100 이벤트 당첨 기념 중간 후기!! [feat. 스타벅스 돌체라떼]

OutGyu 2020. 4. 17. 14:4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카카오 프로젝트 100을 하고 있는데요.

 

열심히 인증을 한 것뿐인데 이벤트에 당첨이 됐지 뭡니까!! (하하)

 

그래서 현재까지의 카카오 프로젝트 100 후기와 이벤트 당첨 인증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카카오 프로젝트 100 후기 들어갑니다!!

 

카카오 프로젝트 후기 (중간점검)

저는 현재 2개의 프로젝트를 신청하여 하고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 좀 더 열심히 하고자 1일 1포스팅 관련 프로젝트를 하고 있어요.

 

현재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계속 지연되면서 포스팅하는데 지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처음엔 재미로 시작했지만 그래도 광고 승인이 돼서 용돈 벌이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광고 승인이 안돼서 많이 힘들더라구요.

 

그때 카카오 프로젝트에서 신청한 블로그 관련 프로젝트가 힘이 많이 됐어요.

 

다른 분들이 올리신 포스팅도 보고 자극이 되더라구요!!

 

이 맛에 카카오 프로젝트 100을 하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제가 말재주가 없어서 좀 더 재밌게 할 수 없을까 고민이 참 많아요.

 

그러다가 저의 흥미를 자극하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신청을 했는데 그게 바로 100일 스토리텔링 게임이란 프로젝트였어요.

 

그림을 보고 떠오르는 문장이나 대화를 쓴다던가 제시어를 주고 스토리를 만드는 글이 많은데요.

 

뭔가 더 재밌게 쓸 수 없을까 고민하면서 쓰는데 은근히 재밌더라구요!!!

 

요새는 좀 내용이 어려워져서 직접 캐릭터와 스토리를 만드는데 그것 또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직 반도 안 했지만 벌써 다음 주제는 어떨지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입니다ㅎㅎㅎ

 

저는 금일 (4월 17일) 전날까지 100프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뭔가를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무언가 하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면 괜히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항상 작심삼일을 지키던 제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사람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큰 주제는 아니지만 그래도 무언가 꾸준히 하고 있다는 느낌이 너무 좋네요.

 

자 이제 드디어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하하)

 

4월 7일에 쉬는 날이어서 자고 일어났는데 카카오 프로젝트 100에서 갑자기 카톡이 왔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프로젝트에서 온 공지라고 생각했으나 대화창을 들어가 보니 저런 메시지가 따악!! 왔습니다.

 

나름 열심히 인증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저렇게 보상을 주시니 더더욱 의지가 불타오르게 됐어요!!

 

공짜로 받은 것은 또 바로 써줘야 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스타벅스 바로 고고!!! 도착해서 바로 주문을 하고 맨날 앉던 자리에 착석했습니다ㅎㅎㅎ

 

카카오 프로젝트도 스타벅스에서 뭐가 제일 유명하고 맛있는지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돌체라떼를 또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감사했어요ㅎㅎㅎ

 

역시 돌체라떼는 섞어야 맛이죠??!!ㅎㅎㅎ

 

이번에는 안 흘리고 잘 섞었답니다ㅎㅎㅎ

 

짜란!! 다 섞으면 바로 마셔야겠죠??ㅎㅎㅎ

 

아닛??!! 저번에 마셨던 돌체라떼보다 맛있는 이유는 뭘까요???

 

같은 매장인데 더 맛있다니... 역시 공짜 커피의 맛은 더 달달한가 봅니다.

 

반응형

 

끝으로..

곧 있으면 카카오 프로젝트 100이 30일 차에 들어가는데요.

 

30일 차에는 어떤 이벤트로 찾아 올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이런 식으로 신청자 분들을 자극해주시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평소 인증을 잘 안 하시는 분들도 이벤트 기간에는 더욱더 열심히 인증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카카오 프로젝트 100 이벤트 당첨 기념!! 중간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다 마음에 들어서 정말 재밌게 하고 있어요.

 

시즌 1 때 신청 못 한 서러움을 잘 풀고 있다고 할까요??ㅎㅎㅎ

 

어쨌든 카카오 프로젝트 100 진행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하시고 모두 열심히 인증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