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신상 라면 추천] 진진짜라 / 진짬뽕 진짜장의 조합 / 짜파구리 1인분

OutGyu 2020. 4. 23. 15: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진짜라 라면을 가져왔어요.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난 라면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런 라면이 나온지도 모르고 있는데 선배님이 짜파구리와 비슷한 라면이 나왔다고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검색해서 홈플러스 앱을 통해 구매를 했어요.

 

진짬뽕과 진짜장 둘 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가 되는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진진짜라 소개 들어갑니다!!

 

진진짜라 소개

반응형

 

진진짜라 정면 사진이에요!!

 

화끈한 불맛 짜장이라고 소개가 돼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진진짜라 구매는 홈플러스 앱을 통해 구매를 했어요.

 

↓ 홈플러스 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outgyu.tistory.com/66

 

[모바일 앱 추천]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모바일 앱 /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러스는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방..

outgyu.tistory.com

진진짜라 조리방법과 원재료, 영양정보입니다.

 

조리법은 일반 짜장라면 조리법과 동일합니다.

 

총 내용량 135g / 총 칼로리 540이고 나트륨 함유량이 1,190mg입니다.

 

드실 때 참고해서 드세요!!

 

진진짜라 조리하기

반응형

 

진진짜라 구성품이에요.

 

면과 건더기스프, 액체스프로 구성돼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진진짜라를 조리해볼까요??!

 

진진짜라 조리 방법에 따라 물과 건더기스프를 같이 넣고 끓여줬어요.

 

건더기스프 내용물을 보면 고기와 파, 완두콩, 계란 모양의 건더기가 보이네요.

 

일단 짜장면에 들어가는 건더기와 유사하게 들어있다는 게 신기했어요ㅎㅎㅎ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조심히 넣어줍니다.

 

잘 못 넣으면 물이 튀겨서 위험하니 조심히 넣어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진지)

 

면은 반 잘라서 넣어도 되고 저처럼 통으로 넣어도 됩니다.

 

면이 익어서 풀어질 때 공기와 면을 만나게 해주면 더 쫄깃해진다고 합니다.

 

어디서 들은 건지 모르겠는데 누가 그랬어요. 아무튼 그랬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라면 끓일 때 면과 공기를 만나게 해준답니다.

 

조리 방법에는 5분간 끓이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면과 면수를 덜은 다음 액체스프를 넣고 한번 더 끓이면서 섞을 것이기 때문에 좀 더 일찍 꺼냈어요.

 

4분 ~ 4분 30초 정도에 꺼냈어요!!

 

면은 그릇을 밑에 두고 채를 그릇 위에 두면 혼자서도 면과 면수를 덜기 편합니다!!

 

면과 면수를 다시 냄비에 넣고 액체스프를 넣어줍니다.

 

액체스프 색은 일반 춘장 색깔과 유사하네요.

 

불맛이 난다고 했는데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항상 짜파게티의 분말스프를 보다가 액체스프를 보니 조금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이제 액체스프도 넣었겠다 열심히 비벼줍니다!!

 

비비다가 어느 정도 면수가 쫄아서 없어지면 불을 끄고 그릇에 덜어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하하)

 

진진짜라 후기

반응형

 

완성된 진진짜라의 모습입니다.

 

윤기도 나고 고기 건더기도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냄새도 불향이 살짝 나고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면도 살짝 두꺼워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입 먹어봤는데요.

 

오!! 맛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맛있어요.

 

살짝 불향이 나서 맛을 더하고 면이 쫄깃한 게 맛있어요.

 

항상 짜파게티를 먹어서 그런지 이것도 나름 새로운 맛이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진진짜라를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불향도 잘나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짜파구리랑 비슷하다고 해서 구매를 했지만 맛은 좀 다른 것 같아요!!

 

짜파구리는 약간 자극적인 맛이 더 강한데 진진짜라는 그게 덜 했어요.

 

짜파구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살짝 실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진진짜라 맛은 있으니까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