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라면 추천] 자연드림 해물라면 / 자연드림 해물라면 칼로리 / 해장 라면

OutGyu 2020. 4. 24. 16:4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드림의  해물라면을 가져왔어요.

 

따로 구매하거나 한 게 아닌 어머니가 한 봉지 얻어오셔서 먹는 라면이에요. (하하)

 

자연드림이란 회사도 잘 몰랐는데 거기에 라면까지 있을 줄은 몰랐네요.

 

처음 보는 회사의 처음 먹어보는 라면의 조합!!!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자연드림 해물라면 소개 들어갑니다!!

 

자연드림 해물라면 소개

반응형

 

자연드림 해물라면 정면 모습입니다.

 

미세 플라스틱 0% 소금과 속까지 100% 우리밀, 無 인산염 면으로 만든 해물라면이라고 적혀있네요.

 

100% 우리 국산 밀로 만든 면은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자연드림 해물라면 원재료 및 유통기한입니다.

 

유통기한은 3개월 정도인 것 같네요.

 

자연드림 해물라면의 영양 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13g / 총 칼로리 490입니다.

 

나트륨 함유량은 1730mg인데요.

 

친절하게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섭취하는 나트륨을 따로 적어주셔서 조절하기 나트륨 조절하기 편할 것 같네요!!

 

자연드림 해물라면 조리하기

반응형

 

자연드림 해물라면 구성품입니다.

 

일반 라면과 크게 다를 것 없이 면,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로 구성돼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물을 대충 맞추고 건더기스프를 넣고 같이 끓여줬어요.

 

건더기 스프에는 해물은 크게 안 보이고 오징어와 미역이 보이네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조심히 넣어줍니다.

 

잘 못 넣으면 물이 튀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근데 막상 면을 넣고 보니 물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물을 조금 덜어줬어요...

 

계량컵이 없으면 저는 물도 못 맞추는 사람이라... 역시 대충 넣었더니 물이 많네요..

 

면을 넣었으니 이제 분말스프를 넣고 팔팔 끓여줬어요.

 

면을 공기와 만나게 해주면 면이 쫄깃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제 4분 정도 익히고 그릇에 담아 주면 먹을 준비가 끝납니다.

 

반응형

 

자연드림 해물라면 후기

짜란!! 이제 먹을 준비가 끝났어요.

 

라면이랑 같이 먹으라고 어머니가 해주신 미니 김밥도 있습니다ㅎㅎㅎ

 

물은 지금도 살짝 많아 보이는데 그래도 간은 괜찮은 것 같아서 그릇에 담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보겠습니다.

 

일단 면은 일반 면과 크게 다른 점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이런 것에 둔감한 편이라 크게 차이를 모르겠어요..

 

그래도 국산으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그러려니 하고 먹었어요!!

 

그리고 국물은 굉장히 시원하고 살짝 얼큰한 느낌도 납니다!! (맵지는 않아요!!)

 

술 한잔하고 다음날 해장으로 먹으면 굉장히 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해물맛도 잘나고 생각보다 국물이 맛있어서 놀랬어요.

 

끝으로..

반응형

 

오늘은 자연드림 해물라면을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해장은 국물이 맛있고 시원해야 하는데 너무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면은 다른 라면과 차이점을 잘 모르겠어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네요ㅎㅎㅎ

 

해물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