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일상

[신상 라면] 도전! 불닭비빔면 / 매운 라면 추천 / 비빔면 추천

OutGyu 2020. 4. 25. 17:2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전! 불닭비빔면을 가져왔어요.

 

홈플러스 앱을 통해서 구매를 했고 일단 처음 보는 라면이라서 구매를 했어요.

 

보통 불닭볶음면으로 잘 알고 있지만 비빔면으로 나왔다는데 안 먹어 볼 수 없죠!!

 

홈플러스 앱으로 구경하다가 우연히 본 것이라 맛이 어떨지 감이 안 잡혀서 기대가 되네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도전! 불닭비빔면 소개 들어갑니다!!

 

도전! 불닭비빔면 소개

반응형

 

불닭비빔면 정면 모습입니다.

 

소스는 총 2개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일반 소스이고 하나는 도전장 소스라고 하네요.

 

도전장이란 이름에 걸맞게 엄청 매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하하)

 

그리고 봉지의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니 아래와 같은 링크가 나오네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m.samyangfoods.com/kor/community/event/view.do?eSeq=39

 

도전! 불닭비빔면 #불닭챌린지 시즌2 이벤트

 

m.samyangfoods.com

불닭비빔면의 조리방법 및 원재료명, 영양정보입니다.

 

조리방법은 일반 비빔면 조리 방법과 동일합니다.

 

다른 점은 소스가 두 개라는 것뿐이네요.

 

총 내용량 140g / 총 칼로리 560이고 나트륨은 1,380mg입니다.

 

드실 때 참고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불닭비빔면 홈플러스 앱을 통해 구매를 했어요.

 

↓ 홈플러스 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outgyu.tistory.com/66

 

[모바일 앱 추천]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모바일 앱 /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러스는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방..

outgyu.tistory.com

 

도전! 불닭비빔면 조리하기

반응형

 

불닭비빔면 구성품입니다.

 

면과 액상소스, 도전장소스로 구성되어있네요.

 

저는 오늘 액상소스만 넣고 조금 먹고 그다음 도전장 소스를 넣어서 먹을 생각입니다.

 

일단 물이 끓으면 면을 넣어주고 4분 정도 끓여줍니다.

 

근데 냄비를 살짝 작은 걸로 해서 면이 다 안 들어가네요.

 

이럴 때는 급하게 젓가락을 이용하여 면을 눌러주면 됩니다.

 

면이 익으면서 다 잠기거든요. (하하)

 

면이 익으면서 풀어지면 면과 공기를 만나게 해줍니다.

 

이러면 면이 쫄깃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굳이 안해도 상관없지만 저는 항상 하는 편입니다.

 

면이 다 익으면 채에 면을 거르고 찬물로 박박 씻어줍니다.

 

비빔면은 찬물로 하면 할수록 면이 쫄깃해지고 더 맛있어지니까 이때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직 날이 더운 게 아니라서 물이 차갑게 느껴지지만 열심히 박박 씻어줬어요.

 

도전! 불닭비빔면 후기

반응형

 

이제 먹을 준비가 됐으니 액상 소스 먼저 넣어줬어요.

 

한 번에 두 개를 넣으면 맛을 비교할 수 없으니 나눠서 먹어 볼까 합니다.

 

소스를 넣었으니 열심히 비벼줍니다.

 

대충 휘적휘적하다 보면 어느새 다 비벼져 있더라구요.

 

일단 색을 보면 불닭볶음면보다 살짝 연해 보이네요.

 

냄새도 너무 매워 보이지 않고 맛있는 향이 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한입 먹었는데요.

 

오!! 생각보다 많이 안 맵고 굉장히 맛있어요.

 

저희가 먹던 일반 비빔면과 조금 다른 맛이 나고 살짝 불닭 소스 맛이 나는 것 같네요.

 

살짝 매콤한 비빔면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맛 평가를 위해 두 입 정도 먹고 바로 도전장 소스를 넣었어요.

 

모르는 게 무섭다고 일단 있는 소스를 다 부어줬어요.

 

뒷감당은 5분 후 제가 하고 있겠죠. (하하..)

 

이제 다시 휘적휘적 비벼줍니다.

 

근데 섞으면서 무서운 게 색이 너무 검붉게 변해갑니다.. (허덜덜)

 

저희가 먹던 불닭볶음면보다 더 진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오.. 보기만 해도 매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이때 살짝 후회했던 게 액상소스만 넣었을 때 더 먹어둘걸 하고 후회를 했어요..

 

이미 지나간 일이라서 어쩔 수 없지만 비주얼을 보고 나니 후회가 생기더라구요..

 

바로 한입 먹었는데요.

 

와 생각보다 너무 매워요... 미쳤어요..

 

솔직히 첫 입은 참고 맛있게 먹을 수준이었는데 두 입 세 입 되니까 너무 매워요..

 

불닭볶음면은 한 봉지 조금 매워하면서 먹겠는데 이것은 진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김밥을 먹으면서 꾸역꾸역 먹었어요.

 

다 먹으니까 속이 쓰리고 입에서 불나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너무 매워서 흠이었지만요.

 

반응형

 

끝으로..

너무 매워서 급하게 토레타와 사과를 폭풍흡입했네요.

 

오늘은 도전! 불닭비빔면을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액상소스만 넣었을 때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매운 음식을 못 먹기도 해서 그런지 너무 맵더라구요.

 

괜히 도전장 소스로 이름을 지은 게 아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분은 드실 때 도전장 소스 다 넣지 마시고 조절해가면서 넣으세요.

 

불닭 소스를 좋아하시거나 비빔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