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강릉 맛집] 강릉 동화가든 / 동화가든 웨이팅 / 짬뽕순두부 맛집

OutGyu 2022. 6. 20. 01:30
반응형


여러분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유명한 음식이죠~~~

바로바로 짬뽕순두부를 먹으러 왔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 동화가든에 왔습니다.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고 소문이 났지만 포기할 순 없죠!!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동화가든 소개 들어갑니다!!

 

동화가든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

 

 

 

 


위치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지번 : 초당동 309-1

영업시간 : 수요일 제외. 매일 07:00 -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32-9885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동화가든 후기

반응형

 

동화가든 입구에요.

입구 앞에는 차량관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만차시 다른 주차할 곳을 안내해주세요.

만차일 경우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8시 20분 정도에 도착했지만 만차여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습니다.

주차장이 생각보다 크지만 그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오기 때문에 자리가 없네요.
(하하)


주차장 안 쪽으로 들어오면 드디어 동화가든 식당이 보입니다.

두부공장 옆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번호를 뽑을 수 있습니다.


식당 안 쪽 대기번호를 뽑으면 맞은편 카페 2층에 대기실이 있습니다.

근처 자리가 없다면 2층에서 쉬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주차하기 전에 아내 먼저 내려서 대기번호를 뽑았는데요.

대기번호가 장난 아니네요..

짬뽕 순두부 나오는 시간이 8시 30분부터라서 조금 일찍 나왔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토요일을 무시할 순 없네요..

평일이었으면 괜찮은 시간인 것 같지만 주말은 더 일찍 나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8시까지 도착을 목표로 오세요!!!


대기 번호를 뽑으셨다면 다음은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고르시면 됩니다.

결제는 나중에 식사 후 하면 되고 미리 메뉴를 고르는 용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모두부 (반모) 1개, 짬뽕순두부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식당에 입성했습니다!!

9시 10분 정도에 자리에 앉았고 50분 정도 기다렸네요.

역시 주말에 인기 있는 식당의 웨이팅은 장난 아니네요.

반찬은 고추장아찌, 단무지, 백김치로 단출하게 나옵니다.

여기서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적당히 새콤한 맛이 제 입맛에 딱 맞습니다.

 

모두부는 자리에 앉고 조금 이따가 바로 나옵니다.

기다리느냐 허기진 저희 배를 빠르게 채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모두부를 한번 잘라봤는데 살짝 단단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모두부를 먹어봤는데요.

와 바로 한 두부를 먹는 느낌이라 정말 맛있습니다.

평소에 먹던 두부보다 더 고소한 느낌!!!


깻잎 장아찌도 같이 나오길래 두부에 싸서 먹어봤는데요.

두부가 밥 역할을 대신하는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그래도 저는 간장이랑 먹는 게 제일 좋았어요.

어쨌든 모두부 꼭 드세요 꼭꼭!!


모두부를 먹다 보면 짬뽕순두부가 나옵니다.

짬뽕순두부는 면이 아닌 밥으로 나오고 순두부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두부로 배를 채워도 배가 터질 것 같은 느낌~~


이제 본격적으로 짬뽕순두부를 먹어보았는데요.

순두부 빼고 건더기랑 국물만 먹었을 때는 간이 좀 쌨어요.

순두부랑 같이 먹으면 간이 맞아서 항상 같이 떠먹었어요.

그리고 약간 불맛을 내려고 했던 거 같은데 저는 약간 탄 맛처럼 느껴지는 게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순두부는 정말 맛있습니다!!

양도 많아서 순두부가 먹어도 먹어도 안 줄어요.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순두부를 한참 먹다가 밥을 말았는데요...

국물을 엄청 마시고 넣어서 죽처럼 됐네요..

대참사 발생...ㅠㅠㅠ

그래도 맛은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하하)

어쨌든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동화가든에 다녀왔는데요.

웨이팅이 길어서 힘들었지만 맛은 좋아서 잘 먹고 왔네요.

웨이팅 때문에 다음에도 올진 고민을 하겠지만 두부는 정말 맛있었어요.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