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은행동 맛집] 팬텀팬피그 / 고기 무한리필 / 고기 뷔페

OutGyu 2020. 4. 21. 22:4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은행동 위치한 팬텀팬피그에 다녀왔어요.

 

팬텀팬피그는 고기 무한리필 집인데요!!

 

고기 무한리필인데도 고기도 괜찮다고 하고 음료도 캔으로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뚜둥)

 

은행동에서 항상 사람이 많은 집인데 평일 낮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후다닥 다녀왔어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팬텀팬피그 소개 들어갑니다!!

 

팬텀팬피그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중구 대종로 488번 길 46 (우) 34922 지번 : 은행동 52-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Last order 22:00
홈 페이지 : phantompan.com
연락처 : 042-254-3338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팬텀팬피그 후기

반응형

 

팬텀팬피그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부터 개성 넘치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리고 큼지막하게 보이는 메뉴판이 보이네요ㅎㅎㅎ (왼쪽에 살짝 있어요.. 하하)

 

보통 매장 밖에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있는데 사람이 별로 없는지 의자가 없네요.

 

팬텀팬피그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내부는 넓은 편이긴 하지만 고기 무한리필 특성상 사람이 많을 경우 기다림은 필수일 것 같네요!!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았는데 위생 상태가 좀 안 좋았어요..

 

의자에 기름이 그대로 묻어있었고 여자친구가 모르고 앉아서 옷에 다 묻어버렸어요..

 

그나마 잘 지워지는 옷이라 물티슈로 닦아서 좀 지워졌지만 청소를 하는 건지 마는 건지 의자에 기름이 있다니요..

 

여기서 대실망했답니다... 음식점은 위생이 많이 중요한데 말이죠..

 

어쨌든 이왕 온 거 맛있게 먹어볼게요!!


저희는 팬텀 팬 스페셜 포크 무제한으로 먹었어요. (13,800원짜리!!)

 

일반과는 1,000원 차이가 나는데 고기 종류는 2개 더 많고 특제 소스를 준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제가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좋아하는 게 크긴 했죠ㅎㅎㅎ

 

그리고 음료수는 캔으로 갖다 주시는데 마음에 들지 않은 음료는 바꿀 수 있어요.

 

종류는 정확히 보지 못하였지만 환타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콜라, 사이다가 있는 것 같아요.

 

참고해서 마음에 드시는 음료로 바꿔 드세요~~

 

고기를 굽기에 앞서 일단 고기 상태를 확인해봤어요.

 

고기 전문가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상태는 나쁘지 않아 보여요.

 

색이 선홍빛이어서 좋아 보이는 것 같아요!! (단순..)

 

그리고 허브 솔트로 추정되는 가루들이 뿌려져 있습니다.

 

어쨌든 바로 구워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짜란!! 생각 없이 몇 점 먹고 찍어 버렸습니다!! (하하)

 

나름 열심히 구웠는데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ㅠㅠㅠ

 

그래도 맛은 있을 것 같으니 맛도 바로 봐보겠습니다.

 

고기를 먹기에 앞서 굽다 보니 나온 짬뽕 라면을 먼저 먹어볼게요.

 

일단 맛은 일반 라면과 다른 맛이 납니다!!

 

라면 요리를 한 것 같은 느낌!! 홍합과 파채가 들어 있어서 더 맛있기도 합니다.

 

일단 짬뽕 라면은 합격입니다!!

 

일단 항정살을 먹었어요.

 

고기 맛은 나쁘지 않고 맛있는 것 같아요!!

 

고기 위에 뿌려져 있는 허브솔트가 고기의 맛을 더 업그레이드 시킨 것 같아요.

 

이번에는 고기와 라면을 같이 먹었는데요.

 

역시 맛있는 음식 + 맛있는 음식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냉면과 비빔면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어요.

 

이번에는 팬텀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맛은 약간 칠리 맛과 비슷한 맛인데 특별할 것 없는 맛인 것 같아요.

 

다른 식당에도 있는 흔한 소스 같은데... 요새는 다 비슷비슷한 가봐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팬텀팬피그에 다녀왔는데요.

 

맛은 고기 무한리필인데 꽤 괜찮았어요.

 

고기 질도 나쁘지 않고 음료수도 캔으로 줘서 엄청 좋았어요.

 

근데 가장 큰 단점인 위생이 좀 안 좋다는 게 큽니다...

 

맛이 좋아도 위생이 안 좋으면 찝찝하기 마련인데 말이죠...

 

아 그리고 저희가 물티슈로 옷을 닦고 있으니까 종업원 한 분이 오더니 묻으셨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의자에 기름이 묻어서 그렇다고 하니까 죄송하다고 하고 맥주를 주시려고 했는데 저희는 그냥 거절했어요.

 

그냥 고기만 먹고 싶기도 하고 딱히 받고 싶지가 않았어요.

 

그 후에 종업원이 다른 테이블 의자를 확인 하나 안 하나 봤는데 따로 확인 안하더라구요.

 

의자에 기름이 묻은 것을 봤으면 확인할 법한데 말이죠..

 

아무튼 맛은 좋지만 위생 때문에 저는 이번이 마지막일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