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대흥동 맛집] 보문산호랭이 / 파스타 맛집 / 데이트 맛집

OutGyu 2020. 4. 22. 21:0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흥동 위치한 보문산호랭이에 다녀왔어요.

 

제가 블로그 쓰기 전에 보문산호랭이를 왔었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이번에 기회가 돼서 다시 한번 오게 됐어요ㅎㅎㅎ

 

보문산호랭이는 청주의 우암산호랭이가 대전으로 오면서 지어진 이름인데요.

 

지역을 대표하는 산의 이름을 따서 식당 이름을 짓는 게 참 신기했어요.

 

맛과 가격 또한 괜찮아서 유명한 식당인 것 같아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보문산호랭이 소개 들어갑니다!!

 

보문산호랭이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중구 중교로 84-1 지번 : 대흥동 147-4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30 
- 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 공휴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연락처 : 042-322-3805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보문산호랭이 후기

반응형

 

보문산 호랭이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건물은 1,2층 두 개를 사용하고 간판으로 산과 호랭이 그림이 있어요.

 

식당 이름과 간판 그림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보문산호랭이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은 5~6 테이블 있는 것 같고 2층은 못 올라가 봐서 잘 모르겠네요..(죄송)

 

아직 블로거의 자세가 부족한 저를 용서하세요..

 

갑자기 2층 올라가서 사진 찍는 게 힘들더라구요.. (하하)

 

아쉬움에 계단만 찍었답니다.

 

저희는 청양베이컨파스타와 불호랭덮밥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전에 조개 파스타와 호돌이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괜찮아서 이번엔 새로운 메뉴를 시도해봤어요!!

 

원래 의도는 파스타의 느끼함을 불호랭덮밥의 매운맛으로 없애면서 먹으면 좋겠다!!였는데요.

 

파스타를 고르다 보니 청양베이컨파스타를 고르게 됐네요. (하하)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피클과 코오슬로가 나옵니다ㅎㅎㅎ

 

짜란!! 청양베이컨파스타와 불호랭덮밥이 나왔어요!!

 

청양베이컨파스타는 예상했던 비주얼로 나왔는데 불호랭 덮밥을 예상 못한 비주얼로 나왔어요!!

 

그래서 메뉴판을 다시 보니 중화풍의 매콤 덮밥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제대로 보고 시켰어야 했는데 그냥 매콤한 것만 생각하다 보니... (하하)

 

어쨌든 이미 지나간 일!!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일단 먹기에 앞서 노른자를 터트려 봤는데요.

 

막 흘러내릴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네요.. 

 

살짝 아쉬웠어요.. 하하

 

노른자도 터트렸겠다 본격적으로 파스타를 비벼보았어요!!

 

파스타를 다 비비고 보니 면 색깔이 살짝 노란색이 입혀졌네요.

 

그리고 비빌 때는 몰랐는데 비비고 보니 베이컨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파스타에 베이컨 이름이 들어가도 별로 없을 때가 많은데 양보고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베이컨과 함께 면을 돌돌 말아서 한 입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맛에 청양 고추가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잘게 잘린 고추가 씹혀서 식감도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거기에 베이컨이 첨가되어 맛을 더 풍부하게 해줘서 더욱 맛있었어요.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어요.

 

불호랭 덮밥은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중화풍 덮밥이에요.

 

향도 중화 느낌이 확 나고 잡탕밥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

 

오징어, 새우, 목이버섯 등이 들어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목이버섯과 함께 먹었어요.

 

맛은 딱 알싸한 잡탕밥 맛이었어요!!

 

그러나 제가 이런 중화풍 덮밥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중화풍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대전 대흥동에 위치한 보문산호랭이에 다녀왔는데요.

 

파스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었어요.

 

저의 실수로 주문을 잘 못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대전 대흥동 데이트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과 파스타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