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수원역 맛집] 수원 홍대개미 매운 대창 덮밥 & 스테이크 덮밥 후기!! <feat. 내돈내먹>

OutGyu 2020. 2. 25. 01: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있는 덮밥 맛집!! 홍대개미에 다녀왔어요

 

보통 홍대개미에 오면 스테이크 덮밥 & 연어 덮밥 이렇게 시켜먹는데

 

대창 덮밥이라고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또 신메뉴 성애자로 써 안 먹어 볼 수 없죠??!!

 

한편으로 걱정되는 게 예전에 다른 곳에서 대창 덮밥 먹었을 때 엄청 기름져서 별로 였던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걱정 반 설렘 반으로 한번 먹어보려구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홍대개미 소개 들어갑니다!!

 

[수원역] 홍대개미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3-2 (우) 16455 지번 : 매산로 1가 16-1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홈 페이지 : hdgaemi.com
연락처 : 031-243-1212 대표번호


↓↓홍대개미 가격 ↓↓

 

덮밥류

스테이크 덮밥 - 9,900

큐브스테이크 덮밥 - 9,900

포크슬라이스 덮밥 - 7,900

매운 포크슬라이스 덮밥 - 8,500

치킨데리야끼 덮밥 - 8,900

불닭 덮밥 - 8,900

연어 덮밥 - 10,900

연어 아보카도 덮밥 - 11,900

연어반 참치반 덮밥 - 10,900

연어장 덮밥 - 12,900

참치 덮밥 - 10,900

간장새우 덮밥 - 8,900

대창 덮밥 - 10,900

매운 대창 덮밥 - 10,900

 

면류 / 샐러드

마제면 - 8,500

고기 온면 - 8,500

리코타 치즈 샐러드 - 6,900

리코타 치즈 연어샐러드 - 9,900

 

 


[수원역] 홍대개미 후기

반응형

 

 

홍대개미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가 좁아서 헷갈릴 수 있으니 잘 찾아오시길 바래요~~

 

 

 

 

입구로 들어와서 계단을 올라가면 홍대개미 음식 사진이 있어요!!

 

식당으로 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죠??ㅎㅎㅎ

 

못 이기는 척 들어가 봅니다.(하하)

 

 

 

매장은 큰 편 인 것 같아요!!

 

근데 4인 테이블 대신 2인 테이블이 많네요ㅎㅎㅎ

 

붙이면 4인 테이블이 되니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고추장아찌가 있어요!!

 

기름진 음식 먹고 느끼할 때 고추장아찌 하나 먹으면 싸~악 가시는 게 아주 좋아요ㅎㅎㅎ

 

그래서 일단 여러 개 담아 줍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덮밥

매운 대창 덮밥


스테이크 덮밥은 많이 먹어서 익숙한 비주얼이지만!!

 

매운 대창 덮밥은 신메뉴라 새로운 비주얼이었어요!!

 

계란 노른자가 같이 나와서 비주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좋은 것은 크게 봐야겠죠???(하하)

 

매운 대창 덮밥에도 고추냉이는 빠지지 않고 나오네요!!

 

고추냉이 성애자로 써 너무 좋습니다 좋아요!!

 

또 대창과 함께 버섯, 양파, 꽈리고추가 같이 나오네요ㅎㅎㅎ

 

 

 

같이 나온 장국이에요!!

 

내용물은 별 거 없지만 한 번씩 떠먹으면 나름 먹을만해요ㅎㅎㅎ

 

밥을 비비기 전에 일단 노른자를 터트려봤어요!!

 

 

 

생각보다 이쁘게 안되지만.. 나름 괜찮죠??ㅎㅎ(그렇다고 해줘요..)

 

 

 

자 이제 본격적인 대창 덮밥 먹방 들어갑니다!!

 

첫 입은 양파와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맛은 볼케이노 치킨 소스에 밥 비벼 먹는 듯한 맛이에요ㅎㅎㅎ

 

전에 대창 덮밥 먹었을 때는 매운 게 아니어서 엄청 느끼했는데 매콤한 맛이 느끼한 걸 잡아줘서 좋았어요!!

 

 

 

고추냉이도 얹어서 먹었는데 나름 잘 어울렸어요ㅎㅎㅎ

 

단순히 제가 고추냉이를 좋아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요!!ㅎㅎㅎ(갠취갠취!!)

 

 

 

그다음 스테이크 덮밥을 먹었어요

 

익숙한 맛이지만 언제나 맛있는 우리 스테이크 덮밥ㅎㅎㅎ

 

숙주나물과 양파도 같이 나옵니다

 

 

 

스테이크 덮밥도 역시 고추냉이랑 먹어야 제 맛이죠!!

 

대창 덮밥보다 스테이크 덮밥이 고추냉이랑 어울렸어요ㅎㅎㅎ

 

여러분도 무조건 와사비 얹어 드세요~~(갠취 갠취!!)

 

 

 

여기서 팁!! 스테이크 덮밥 드시다 보면 안에 소스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요

 

그럼 추가로 소스 요청을 하시면 이렇게 소스통을 주십니다ㅎㅎㅎ

 

취향껏 더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끝으로..

 

 

신 메뉴 대창 덮밥과 익숙한 메뉴 스테이크 덮밥을 먹어봤는데요

 

스테이크 덮밥은 역시나 맛있었고 대창 덮밥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매운맛이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물리지도 않고 맛나게 먹었어요

 

그래도 저는 연어 덮밥이 제일 맛있네요!!(크흠..)

 

다음에 홍대개미오면 연어 덮밥 먹어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개인적인 평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