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맛집] 대전 곱창전골 맛집 / 소곱창전골 / 대화동 맛집 / 왕손곱창

OutGyu 2020. 3. 2. 00:0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릴 때 자주 갔던 식당인데 이사를 오면서 자주 못 가서 매번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오게 됐어요!!

 

바로 곱창전골 맛집!! 왕손 곱창입니다!!

 

원래 나만 알고 있는 맛집은 잘 소개해 드리지 않는데 큰 마음먹고 소개해드리려고요!! (하하)

 

추가로!! 진짜 곱창전골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왕손곱창 소개 들어갑니다!!

 

[대화동] 왕손곱창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대덕구 대화로 69 (우) 34371 지번 : 대화동 40-85

영업시간 : 10:30 ~ 21:3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휴무일 : 휴무일(공휴일), 일요일

연락처 : 042-623-5928


↓↓왕손곱창 가격 ↓↓

소곱창전골

대 - 28,000

소 - 18,000

 

소곱창볶음

대 - 28,000

소 - 18,000

 

왕손대창손대

대 - 12,000

소 - 10,000

 

한우염통구이 - 22,000


[대화동] 왕손곱창 후기

반응형

 

왕손곱창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밤이라 제대로 못 찍었네요.. 일 끝나고 간 거라 어쩔 수 없었어요!!(하하)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좌식으로 앉고 자리는 널널한 편이에요ㅎㅎㅎ

 

매장에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죠?? 저희가 마감시간 21시30분쯤에 나갈 때 사진 찍어서 그래요ㅎㅎㅎ

 

저희가 19시 30분 쯤 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없을 줄 알았는데 여기는 여전히 많더라구요!! (신기신기)

 

기본 반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양파와 오이, 고추 그리고 깍두기와 배추김치예요!!

 

여기는 순대국밥도 팔고 있는데 국밥의 필수는 김치죠??

 

여기는 김치도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저희는 소곱창전골 대자를 먹었어요!!

 

2명이 먹긴 했지만!! 배가 많이 고파서 대 자로 시켜 먹었어요ㅎㅎㅎ

 

여기서 좋은 점!! 끓여서 나오는 게 아니라 주문하면 금방 나와서 좋아요ㅎㅎㅎ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곱창전골이 나옴과 동시에 소주를 한 병 시켜줍니다.

 

곱창전골은 진짜 소주랑 먹어야 참 맛을 느낄 수 있죠!! (갠취갠취)

 

한 잔 따르고 끓을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김이 너무 끼네요.. ㅠㅠ

 

곱창전골이 끓고 야채 숨이 죽으면 당면을 드실 차례입니다!!

 

곱창은 좀 더 익게 드시고 당면부터 호로록 드셔야 해요!!

 

당면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다 먹었다고 느껴도 찾아보면 당면이 계속 나와요ㅎㅎㅎ (대 자라 그런가..)

 

애피타이저 먹듯이 먹어줍니다.

 

야채는 쑥갓, 깻잎, 양배추, 대파가 들어있어요!!

 

야채는 바로 먹지 않고 기다려줍니다!! 

 

아까 곱창전골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린다고 했죠??!

 

일단 전골을 끓여서 살짝 걸쭉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곱창에 곱 들어있는 거 보이시나요??! (키야)

 

이게 끓이다 보면 곱이 국물에 퍼지는데 그때 국물 맛이 또 기가 막힙니다.

 

이제 슬슬 떠서 드시면 될 것 같은데요!!

 

 

드시다 보면 국물이 저 정도 걸쭉해지면 진짜 최고 맛있을 때에요!!

 

솔직히 맛있게 먹는 법이 별거는 없지만!!!

 

천천히 느긋하게 드시는 게 맛있게 먹는 팁이에요!!

 

근데 이게 진짜 맛있어요 무조건 천천히 느긋하게 드세요!!

 

곱창전골의 꽃!! 볶음밥을 또 먹어줘야죠!!

 

곱창전골을 전부 드시지 마시고 접시에 좀 담아서 두세요!!

 

볶음밥이랑 같이 먹어야 하니까요!! (필수필수!!)

 

참고로 왕손곱창은 볶음밥을 2개 이상시켜야 주문할 수 있어요!!

 

반응형

 

끝으로..

역시 2명이서 곱창전골 대 자에 볶음밥 2개는 힘드네요..

 

저희의 양이 적은 것도 있지만.. 조금 남겼네요ㅠㅠㅠ

 

곱창전골에 짜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살짝 얼큰한 느낌?? 진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만한 식당이 없을 것 같아요!!

 

저희는 총 4병 마시고 갔네요ㅎㅎㅎ

 

안주가 좋으니 술을 잘 못하는 저도 술술 들어가게 만드네요!!

 

대전 곱창전골 맛집을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대화동 근처 가시는 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개인적인 평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