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은행동 맛집] 역전우동 / 역전우동 매콤제육덮밥 세트 / 역전우동 메뉴

OutGyu 2020. 4. 3. 23:3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역전우동에 다녀왔어요.

 

혼밥 할 일이 있어서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다가 딱 발견했지 뭡니까ㅎㅎㅎ (하하)

 

역전우동은 뭔가 혼자 먹기 편한 것 같아요.

 

음식도 혼자 먹기 좋게 나오고 맛도 좋고 가격도 싸고 완벽합니다ㅎㅎㅎ

 

그래서 바로 식당으로 들어왔는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역전우동 소개 들어갑니다!!

 

대전 은행동 역전우동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중구 중앙로 156번 길 24 1층 (우) 34921 지번 : 은행동 14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홈 페이지 : www.udon0410.com
연락처 : 042-226-0410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대전 은행동 역전우동 후기

반응형

 

역전우동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역시 백종원 선생님 관련 매장에는 백종원 선생님 얼굴이 보여야 맛이죠ㅎㅎㅎ

 

간단한 메뉴 간판도 있네요!!

 

주력 메뉴인 우동 위주로 있네요ㅎㅎㅎㅎ

 

저도 보통 역전 우동에 오면 우동을 먹는데 오늘은 다른 것을 먹어볼까 합니다.

 

바로 매콤제육덮밥 세트입니다!! (뚜둥)

 

매콤제육덮밥 + 미니우동이 나와는 메뉴인데요. 결국엔 우동을 먹긴 먹네요ㅎㅎㅎ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2인석이 대부분이고 혼자서 먹기 좋은 자리도 있어서 좋아요ㅎㅎㅎ

 

자리에 앉기 앞서서 일단 주문 먼저 해야 됩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우 측을 보시면 위와 같이 무인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매정에서 드실지 포장할지 정하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단무지와 고춧가루를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적당량 퍼서 드시면 되고 고춧가루는 취향에 맞게 우동에 넣어 드시면 됩니다.

 

짜란!! 주문한 매콤제육덮밥 + 미니우동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고기가 많아서 놀랬어요!!

 

작게 잘려 있지만 엄청 많아요ㅎㅎㅎ

 

바로 휘적휘적 비벼버렸습니다!!

 

한 손으로 하다 보니 잘은 못 비비네요...(유감..)

 

짜란!! 그래도 나름 잘 비벼졌죠??ㅎㅎㅎ

 

양념 양이 딱 맞아서 잘 비벼진 것 같아요!!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양념은 살짝 매콤한 맛이 나고 뭔가 익숙한 맛이 나네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숯불 치킨 양념에 비벼 먹는 느낌이에요.

 

맛은 있는데 제 입 맛에는 생각보다 느끼해서... 단무지와 함께 먹었답니다.

 

이때 바로 우동도 바로 먹었는데요.

 

역시 저는 우동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고춧가루도 팍팍 넣어서 살짝 매콤하게 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요!!!

 

면도 너무 퍼지지 않고 탱글탱글해서 좋답니다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역전우동에서 밥을 먹었는데요.

 

혼자 먹기에 정말 좋은 식당이라 부담도 안되고 너무 좋았어요.

 

매콤제육덮밥도 맛있었고 우동도 역시 맛있었어요ㅎㅎㅎ

 

그래도 다음에 저는 우동을 메인으로 하고 다른 사이드 메뉴를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혼밥을 하신다거나 가성비 저렴한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