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주류

[맛있는 술 추천] 소주 토닉워터 깔라만시 / 맛있는 술 제조 / 술조합 추천 / 소토닉 / 소토닉 비율

OutGyu 2020. 3. 31. 16:4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는 술 조합을 추천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저도 최근에 마신 조합인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바로 소주와 토닉워터의 조합!!! 바로 소토닉입니다.

 

소주와 일반 토닉워터의 조합은 웬만큼 아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조합은 일반 토닉워터가 아닌 토닉워터 깔라만시와의 조합입니다!!!

 

저는 생각보도 일반 토닉워터와 소주의 조합이 좋지 않아서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요.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 소개

반응형

 

제가 오늘 조합한 소주는 참이슬입니다.

 

알코올 도수는 17도인데 다른 소주를 사용해도 상관없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소주를 사용하면 됩니다ㅎㅎㅎ

 

토닉워터 깔라만시입니다!!!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145입니다.

 

근데 술 먹는데 칼로리를 신경 쓰진 않죠!!! (하하)

 

그리고 주의사항에 병 하단이 날카로워 손이 베일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문구가 있어요.

 

맛있게 마셔야지 다치면 안 되겠죠??? 다들 조심하세요~~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 조합 후기

반응형

 

이제 본격적인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자신의 취향인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준비합니다.

 

먼저 큰 잔을 준비합니다.

 

맥주잔이 제일 좋을 것 같고 저희는 친 형이 홍콩 식당 갔다가 선물 받은 칵테일 컵(?)에 만들었어요!!

 

저희는 소주잔에 조금씩 담아 먹으려고 이렇게 했지만 굳이 이렇게 안 하셔도 됩니다ㅎㅎㅎ

 

맛이 쓰지 않아서 칵테일 마시듯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소주와 토닉워터를 넣기 전에 잔에 얼음을 넣어두시면 좋아요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조합해볼까요??!!

 

일단 소주 먼저 따라줍니다.

 

소주와 토닉워터의 비율은 1 : 1 로 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토닉워터의 경우 소주와 토닉워터 비율이 1 : 2 이지만!!!

 

토닉워터 깔라만시는 단 맛이 나서 1 : 1 로 해주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이제 토닉워터 깔라만시도 넣어줍니다.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넣어주니 색깔이 살짝 변했죠??ㅎㅎㅎ

 

향도 깔라만시 향이 나서 정말 칵테일 같아요!!!

 

이제 맛을 봐야겠죠??!!

 

마시기 전에 한번 잘 섞은 후 드세요~~

 

저희는 한잔씩 천천히 마시려고 소주잔에 따라 마셨어요ㅎㅎㅎ

 

안주는 전에 리뷰했던 치킨을 사랑한 오리에서 시킨 오리양념구이입니다ㅎㅎㅎ

 


↓ 안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 

https://outgyu.tistory.com/48?category=832812

 

[대전 가양동 맛집] 치킨을 사랑한 오리 / 가양동 배달음식 추천 / 양념구이 추천 / 치밥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을 사랑한 오리란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녁에 간단하게 술과 함께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 선택했는데요. 닭이나 오리 구이를 파는 식당인데요. 양념 맛이 좋아서..

outgyu.tistory.com


잔에 탄산 기포가 보이시나요??ㅎㅎㅎ

 

맛은 정말 깔라만시 음료수 맛이 나고 탄산도 있어서 진짜 음료수 같아요ㅎㅎㅎ

 

깔라만시 맛이 시큼 달달해서 술맛이 전혀 안 나고 맛있어요!!!

 

특히 제가 깔라만시, 레몬 음료를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 저격당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남은 술은 토닉워터와 함께 다 마셨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소주와 토닉워터 깔라만시의 조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랜만에 맛있는 술을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ㅎ

 

이 조합 종종 이용할 것 같아서 토닉워터 깔라만시 바로 인터넷으로 주문했네요. (하하)

 

맛있는 술을 찾으시는 분들과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을 하나 알려드리면 너무 맛있어서 자신이 취하는 줄 모르고 마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진지)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