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주류

[맛있는 술 추천] 피치트리 / 피치트리 칵테일 / 피치트리 도수

OutGyu 2022. 9. 26. 15:1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칵테일을 준비했습니다.

 

처음에 홈 칵테일 입문을 뭐라 하면 좋을지 몰라서 회사형안테 추천을 받았는데요.

 

피치트리를 추천해주셔서 홈 칵테일로 도전했습니다.

 

이 날 처음 만든 건 아니었고 매번 마시긴 했는데 블로그 쓰는 게 늦었네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피치트리 소개

반응형

피치트리는 이름에도 적혀있듯 복숭아 리큐어입니다.

 

도수는 20도인데 이따가 소개를 할 거지만 오렌지 주스를 타서 마십니다.

 

그럼 그만큼 도수는 좀 떨어질 것 같아요!!

 

해당 술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좀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나네요.. (죄송..)

 

용량은 700ml고 보통 한번 마실 때 소주잔 한잔씩 쓰기 때문에 두고두고 마실 수 있습니다.

 

피치트리 조합 후기

반응형

피치트리를 마시기 위해 필수인 오렌지 주스를 준비합니다.

 

오렌지 주스는 어떤 걸로 하듯 상관없습니다.

 

비율은 피치트리 1 , 오렌지 주스 3으로 1 : 3 비율로 넣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드셔 보시고 취향에 따라 비율은 조절하셔도 괜찮습니다.

 

먼저 컵에 얼음을 어느 정도 넣습니다.

 

그다음 저는 레몬을 조금 짜서 넣습니다.

 

굳이 레몬을 안 넣으셔도 되지만 저는 넣는 게 더 좋아서 항상 넣어서 마십니다.

 

그다음 피치트리 한잔을 컵에 넣습니다.

 

그다음 오렌지 주스 세잔을 컵에 넣습니다.

 

그다음 얼음을 위로 들어 올리면서 잘 저어줍니다.

 

짜란~~ 그럼 이렇게 피치트리 칵테일이 완성됩니다.

 

보통 가니쉬를 하진 않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한번 해봤어요.

 

이제 맛있는 안주와 칵테일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끝으로..

저는 알곱창을 안주로 칵테일을 마셨습니다.

 

곱창이 매콤하기도 하고 오렌지 주스 맛이 나는 술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은 피치트리 칵테일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하루에 간편하게 한잔씩 마시기도 편하고 술맛이 안 나는데 취하기도 해서 정말 좋습니다.

 

맛있고 기분 좋게 술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주의사항을 하나 알려드리면 너무 맛있어서 자신이 취하는 줄 모르고 마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진지)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