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주류

[증류식 소주 추천] 원소주 스피릿 / 원소주 스피릿 도수 / 원소주 스피릿 맛

OutGyu 2022. 10. 12. 13:16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원소주를 구했습니다!! (뚜둥)

 

사실 제가 구했다기보다 친형이 캠핑 놀러 가서 마시라고 준거지만요ㅎㅎㅎ

 

그래도 평소에 궁금했던 술이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일반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원소주가 아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원소주 스피릿입니다.

 

일반 원소주를 못 마셔봐서 비교를 못해 아쉽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술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원소주 스피릿 소개

반응형

이번에 제가 마신 원소주 스피릿입니다.

 

도수는 24도이고 증류식 소주답게 도수는 좀 높네요.

 

지금까지 증류식 소주 2가지를 마셔봤지만 도수는 다 비슷비슷한 것 같네요.

 

원소주 스피릿 후기

반응형

원소주 스피릿입니다.

 

박재범 님이 제작한 술답게 힙한 느낌이 강합니다.

 

과연 디자인답게 맛도 되게 힙할지 기대됩니다.

 

원소주 역시 참을 수 없죠??

 

바로 냅다 돌려버립니다.

 

그래도 다행히 회오리가 잘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뿌듯)

 

회오리도 만들었겠다 바로 잔에 따라줍니다.

 

색은 일반 소주와 다를게 없지만 맛을 많이 다르겠죠??ㅎㅎ

일단 향을 먼저 맡았는데 청하 향이 납니다.

 

향을 느끼며 바로 맛을 봤는데 맛 역시 청하 느낌이 납니다.

 

도수가 높은 청하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샷으로 마셨을 때보다 언더락이나 하이볼로 마시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캠핑장에서 마시는 것이라 따로 얼음과 토닉워터를 구할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기회가 되면 원소주 하이볼로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원소주 스피릿을 마셔봤습니다.

 

의외로 청하 느낌이 나서 놀랐고 샷으로 마셨을 때는 그냥저냥이었습니다.

 

언더락이나 하이볼로 마시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캠핑장에서 먹었던 안주와 불멍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