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강릉 맛집] 강릉 순두부젤라또 1호점 / 순두부젤라또 맛집 / 강릉 디저트 추천

OutGyu 2022. 6. 21. 0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순두부젤라또 1호점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아이스크림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순두부젤라또!!

제가 한번 먹으러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순두부젤라또 소개 들어갑니다.

 

순두부젤라또 1호점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

 

 

 

 


위치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지번 : 초당동 354-4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30
연락처 : 033-653-8344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순두부젤라또 1호점 후기

반응형

 

순두부젤라또 1호점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초당소나무집이란 식당과 같이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순두부젤라또가 목표이니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순두부젤라또 외에도 여러 가지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젤라또를 퍼줍니다.

날씨가 더워서 사진 빨리 찍고 먹으려고 하다 보니...

초점이 제대로 안 맞았네요..

블로거로써 자격 박탈감..ㅠㅠㅠ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ㅠㅠ


더우니까 허겁지겁 한수저 떠서 먹었는데요.

응?? 약간 두부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한데요.

두유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맛없진 않고 생각보다 먹을 만 하지만..

굳이 또 사 먹을 것 같진 않고 다른 맛을 사먹을 것 같네요. (하하)

반응형

끝으로..

↓↓ 동화가든 리뷰는 아래 참고 ↓↓

 

[강릉 맛집] 강릉 동화가든 / 동화가든 웨이팅 / 짬뽕순두부 맛집

여러분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유명한 음식이죠~~~ 바로바로 짬뽕순두부를 먹으러 왔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 동화가든에 왔습니다.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고 소문이 났지만 포

outgyu.tistory.com

동화가든에서 밥을 먹고 나오는 길에 있어서 먹게 된 순두부젤라또인데요.

유명한 것에 비해 맛은 저의 취향은 아니었네요.

주변 지인에게도 굳이 추천을 안 할 것 같고 여행 온 김에 한번쯤 먹을만은 합니다.

강릉 여행온 기분을 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