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수원역 맛집] 홍익돈까스 / 홍인돈까스 메뉴 / 돈까스 정식 & 상하이 로제 파스타

OutGyu 2020. 4. 11. 16:1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홍익돈까스에 다녀왔어요.

 

홍익돈까스는 나름 유명한 체인점인데 가본 적이 별로 없어서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요.

 

엄청 오랜만에 가는 식당이라 괜히 설레고 그러네요ㅎㅎㅎ

 

홍익돈까스오면 왕돈까스 먹은 기억밖에 없어서 오늘은 나름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홍익돈까스 소개 들어갑니다!!

 

수원역 홍익돈까스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0-3 (우) 16455 지번 : 매산로 1가 52-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마지막 주문 : 20:30 
브레이크 타임 14:30 ~ 16:30
홈 페이지 : www.hongikdonkatsu.com
연락처 : 031-251-2586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수원역 홍익돈까스 후기

반응형

 

수원역 홍익돈까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갈색톤의 입구가 특이하게 생긴 것 같네요ㅎㅎㅎ

 

매장은 지하에 있어서 계단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내려가실 때 항상 조심해서 내려가세요!!

수원역 홍익돈까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자리가 은근히 많아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인석 / 4인석 골고루 있어서 자리 잡기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돈까스 정식과 상하이 로제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단 밑반찬은 따로 먼저 나오는 것 없이 메뉴가 나올 때 깍두기와 피클만 나옵니다.

 

매번 돈까스만 먹어서 나름 새롭게 돈까스 정식과 상하이 로제 파스타를 주문해봤어요ㅎㅎㅎ

 

그래도 홍익돈까스에 왔는데 돈까스를 안 먹긴 그렇잖아요?? (하하)

 

일단 돈까스와 생선까스를 이쁘게 잘라줍니다.

 

어차피 같이 먹는 거라 한 번에 다 잘라서 먹는 게 편할 것 같아요ㅎㅎㅎ

 

짜잔!! 나름 한입 크기로 이쁘게 잘라줬어요!!!

 

자르고 바로 맛을 봤는데요!!

 

역시 홍익돈까스 맛은 맛있긴 합니다ㅎㅎㅎ

 

근데 여기서 취향이 좀 갈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홍익돈까스는 고기가 얇아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두꺼운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일수도 있을 것 같네요.

 

생선까스도 나름 먹을만합니다!! 소스도 나쁘지 않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돈까스 정식에서 나온 우동입니다.

 

일반 우동 맛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면이 탱글탱글해서 맛있어요.

 

돈까스 먹다가 한 번씩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다음 상하이 로제 파스타를 먹었는데요.

 

해산물이 은근히 들어있어요!!

 

새우와 홍합, 꽃게, 오징어 등이 들어있네요.

 

파스타는 역시 돌돌 말아서 먹어야 맛이죠!!!

 

일단 맛은 확실히 매콤하긴 합니다..ㅎㅎㅎ

 

생각보다 매콤해서 놀랬고 맛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근데 여자 친구는 다른 지점에서 먹었던 게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체인점이다 보니 점바점이 큰 것 같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홍익돈까스를 먹었는데요.

 

확실히 체인점이다 보니 맛은 무난 무난한 것 같아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지는 않지만 너무 비싸지도 않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모든 게 무난 무난한 식당인 것 같아요!!

 

돈까스가 땡기거나 무난한 식당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