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즐거운 맛집탐방

[대전 자양동 맛집 & 우송대 맛집] 명륜진사갈비 / 명륜진사갈비 가격 /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

OutGyu 2020. 4. 9. 21:5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자양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왔어요.

 

우송대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명륜진사갈비가 요새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돼지갈비와 음료수, 밥까지 무한 리필이라고 합니다!! (뚜둥)

 

이 정도로 주는데 맛까지 좋다면 완전 대박일 것 같은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명륜진사갈비 소개 들어갑니다!!

 

대전 자양동 명륜진사갈비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위치 : 대전 동구 동대전로 184-3 (우) 34514 지번 : 자양동 51-1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연락처 : 042-622-5111 대표번호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대전 자양동 명륜진사갈비 후기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밖에서 봐도 매장이 엄청 넓어 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식사는 저녁에 했는데 입구 사진을 못 찍어서 지나가다가 찍었는데요.

 

입간판이 뒤돌아있고 넘어져있네요.. (큼큼)

 

조용히 사진만 찍고 돌아갔어요. (하하)

 

명륜진사갈비 매장 내부입니다.

 

안 쪽에 자리가 더 있는데 사람이 많이 계셔서 찍기가 애매하더라구요ㅠㅠㅠ

 

자리는 넓은 편이어서 웬만하면 바로바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은 후 고기와 밑반찬 조금을 바로 자리에 주십니다.

 

양파와 쌈채소만 먼저 주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양파는 주시면서 소스는 안 넣어서 주시네요...

 

소스도 처음에는 셀프인가 봅니다.

 

셀프바에서 야채와 마늘, 김치, 소스 등등을 풀 수 있어요.

 

음료수도 있고 밥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음료수는 파인애플 맛이 진리인데... 아쉽게도 오렌지, 포도 맛만 있네요.

 

양파에 소스도 뿌리고 파절이와 음료, 마늘, 밥을 퍼왔어요!!

 

고기 먹을 때 밥을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이제 바로 고기도 구워서 먹어볼게요~~

 

짜란!! 고기도 야무지게 굽고 있어요ㅎㅎㅎ

 

불도 숯불이어서 불 맛이 나고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양념갈비는 잘 타기 때문에 자주자주 뒤집어 줘야 합니다.

 

맛있게 잘 구워졌죠?? 제가 구웠습니다. (하하)

 

나름 안 타게 잘 구웠다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합니다.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일단 첫 입은 양념갈비만 먹어봤는데요.

 

양념갈비가 살짝 달달한 맛이 있긴 하지만 여기는 너무 단 것 같네요..

 

취향이 다를 수는 있지만 제 입맛에는 단 맛이 강해서 금방 물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다음은 양념 갈비 국룰!! 양파랑 먹는 것이죠. (개인적인 의견..)

 

확실히 양파랑 양념갈비 시너지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양념 갈비의 단 맛을 상쇄도 시켜주고 양파 식감과 양파 소스가 양념갈비와 너무 잘 어울려요!!

 

그래서 그런지 양파를 엄청 먹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다음은 파절이와 함께 먹었는데요.

 

파절이는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만큼 맛없을 수는 없죠!!

 

그래도 양파와의 조합이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양념갈비는 역시 양파입니다!!!

 

마지막으로 상추에 쌈 싸서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쌈에 싸 먹어야 맛있는 것 같긴 하네요!! (하하)

 

확실히 고기가 먹을 만 하긴 한데 너무 빨리 물리고 단 맛이 강한 것 같네요..

 

양파와 마늘을 엄청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하하)

 

된장찌개도 추가로 시켰는데 먹느냐 사진 찍는 것도 있었네요ㅎㅎㅎ...

 

된장찌개는 살짝 얼큰해서 무조건 시켜 드시면 좋을 것 같긴 해요!!

 

양념갈비의 물리는 맛을 없애주는 맛입니다ㅎㅎㅎ

 

반응형

 

끝으로..

고기 먹고 나니까 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을 발견했네요...

 

센 불에 빨리 익히고 살짝 태워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탄 걸 싫어해서 빨리빨리 뒤집어서 먹었는데 말이죠.. (하하)

 

여러분을 참고해서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일단 저는 이제 명륜진사갈비 안 갈 것 같아요!!ㅎㅎㅎ

 

단 맛 때문에 너무 빨리 물려서 많이 먹지도 못하고 다른 곳 가서 사 먹을 것 같네요.

 

그래도 가격 대비 맛과 이것저것 많이 퍼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과 돼지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