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강릉 커피거리 카페] 보사노바 / 안목해변 카페 / 강릉 커피맛집

OutGyu 2022. 7. 11. 15:4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커피거리에 위치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왔어요.

 

커피거리 갔을 때 사람들이 많아서 어딜 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이 카페로 선택했어요.

 

뷰가 좋아보여서 들어갔는데 리뷰가 엄청 많은 카페였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한 유명한 곳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소개 들어갑니다!!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

 

 

위치 : 강원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28 지번 : 견소동 168

 

영업시간

- 평일 : 08:00 - 22:00 (라스트 오더 : 21:30)

- 주말 : 08:00 - 23:00 (라스트 오더 : 22:30)

 

연락처 : 033-653-0038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출처 : 네이버 메뉴판 이미지 참고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후기

반응형

 

보사노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카페 높이도 높아서 안목해변도 잘 보이고 좋을 것 같아요!!

 

 

1층 입구는 오픈형으로 돼있고 주문은 한층 올라가면 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는 여러 사인지가 있었어요!!

 

역시 유명한 카페 느낌이 나네요.

 

 

주문은 이쪽에서 하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 근처에는 빵도 있고 디저트도 있어요!!

 

 

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습니다!!

 

근데 가격이 착하지 않고 못된 가격이라 빵 1개만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커피 원두도 파는 것 같아요!!

 

커피를 마시고 괜찮으면 구매도 생각해봐야겠어요.ㅎㅎㅎ

 

 

2층 자리입니다.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리가 있지만 편해 보이진 않네요.

 

 

3층 자리입니다.

 

자리도 훨씬 많고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고 창문이 탁 트여서 이뻐요!!

 

좋은 커피를 마시면서 뷰를 바라보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4층 자리입니다.

 

4층 자리는 누울 수 있게 구성돼있네요!!

 

연인들과 가족끼리 앉기 최적인 것 같아요.

 

바다 뷰도 엄청 잘 보이고 자리를 잘 꾸며놨네요!!

 

 

옥상 자리입니다!!

 

평상 같은 자리도 있고 피크닉 느낌이 나네요.

 

그러나 여름에는 천장이 없어서 거의 익어갈 듯합니다.

 

옥상 보단 4층 자리가 더 좋아 보여요~~

 

 

그리고 4층에는 이렇게 룸 안에도 자리가 있어요!!

 

편하게 누워서 커피를 마시고 쉬고 갈 수 있는 자리 같아요.

 

뷰는 안 보이지만 에어컨도 있고 편하고 시원하게 쉬다갈 수 있는 자리인 것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짠~~ 저희는 비스켓슈(초코)와 피넛버터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할 때 붙여진 포스터인데 이 그림을 보고 바로 피넛버터라떼를 주문했어요.

 

새로운데 맛있어 보이는 건 참을 수 없죠!!!

 

바로 주문주문~~~

 

 

피넛버터라떼는 이렇게 생겼어요!!

 

위에 뿌려져 있는 가루는 코코아 가루 같네요.

 

 

그리고 컵에는 이렇게 붙어져 있어요ㅎㅎㅎ

 

그럼 잘 저어서 먹어야겠죠??!

 

 

그래도 섞기 전에 한번 떠먹어보고 저어야겠죠~~

 

땅콩크림과 코코아 가루가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예상되는 맛이었어요.

 

 

한입 먹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저어서 마셨어요!!

 

피넛버터맛이 많이 나는 라떼 맛이었어요ㅎㅎㅎ

 

가격은 사악한데 맛은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인 입맛..)

 

그래도 새로운 음료를 경험해서 좋았어요!!

 

 

음료도 마셨으니 이제 본격 적으로 디저트를 먹어야겠죠!!

 

단면을 잘랐는데 크림이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바로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 크림이 생각보다 저의 취향은 아니네요..

 

크림이 좀 단단한데 느끼한 맛이 강한 것 같아요..

 

많이 물리는 맛입니다.

 

 

단단한 느낌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잘 티가 안 나네요.

 

저는 다음에 이 빵은 안 먹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에 맞지 않네요.. (아쉽아쉽..)

 

반응형

끝으로..

 

계단이 많은 만큼 뷰가 좋은 곳이 많은 카페였습니다~~~

 

오늘은 강릉 커피거리에 위치한 보사노바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뷰는 정말 좋았지만 음료랑 빵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단순히 제 입맛에 안 맞는 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아쉽네요!!

 

강릉 커피거리에서 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