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강릉 맛집] 강릉 갤러리밥스 / 강릉 초당 옥수수 커피 / 강릉 갤러리밥스 웨이팅 / 강릉 갤러리밥스 주차

OutGyu 2022. 6. 23. 0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갤러리밥스에 다녀왔어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카페 툇마루에 갔다 왔는데요.

 

이번에도 강릉에서 유명한 초당옥수수 커피를 마시기 위해 갤러리밥스에 왔습니다!!

 

놀러 온 김에 유명한 곳은 다 가보자는 저의 신념 하에 갤러리밥스까지 왔습니다~~

 

초당옥수수 커피는 생전 처음 먹는 거라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갤러리밥스 소개 들어갑니다!!

 

갤러리밥스 위치 및 가격

반응형

↓↓ 위치는 아래 참고 ↓↓

 

 

 

위치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44 82-7 갤러리밥스 지번 : 포남동 82-7

 

영업시간

- 목요일 제외. 매일 11:30 - 20: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20

- 라스트 오더 : 19:30

 

연락처 : 0507-1365-1211


↓↓ 메뉴 및 가격 아래 참고 ↓↓


갤러리밥스 후기

반응형

 

갤러리밥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주차장도 앞에 있긴 한데 넓진 않아서 오픈 전에 가시는 분을 제외하면 주차하기 힘드실 것 같아요...

 

저희도 매장 앞에 주차는 못했어요ㅠㅠㅠ

 

 

저희처럼 주차를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주차 안내도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검색 시 녹색체험센터에 주차 시 도보 5분, 허균 생가 주차장에 주차 시 도보 7분 나옵니다.

 

참고해서 해주시면 되고 저희는 허균 생가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갤러리밥스 웨이팅 시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주말 일요일에 방문하였고 오픈 전인 11시 20분쯤 도착했습니다.

 

이따 도착했을 때도 사람들 줄이 엄청 길었어요..

 

그리고 11시 30분에 오픈하고 순서대로 주문을 받습니다.

 

주문 영수증을 참고로 저희는 11시 46분에 주문을 했습니다.

 

앞에 32팀이 있고 저희는 대기번호 33번을 받았네요.

 

그리고 기다린 끝에 12시 15분에 음료를 받았네요.

 

매장 방문해서 음료 받기까지 대략 55분이 걸렸네요.

 

 

그리고 갤러리밥스는 일단 주문은 다 받기 때문에 줄은 없을 수 있어요.

 

그러나 대기석에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러리밥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매장 내부는 넓지 않아서 앉아서 먹긴 힘들 것 같아요.

 

대부분 테이크 아웃해서 가져갑니다.

 

 

주문을 하고 음료 나오길 기다리면서 먹는 방법을 살펴봤어요!!

 

툇마루 커피처럼 초당 옥수수 커피도 흔들거나 섞지 마시고 컵에 입을 대고 한 번에 마시면 됩니다.

 

다른 글을 찾아봤을 때 섞어서 먹는 게 더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취향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요~~

 

 

드디어 기다림 끝에 초당 옥수수 커피가 나왔습니다!! (두둥!!)

 

사이즈는 가격이 비해 작은 것 같지만 맛만 있다면 괜찮다고 봅니다.

 

저희는 밖에서 마시기 너무 더워서 차까지 들고 가서 마시려고 합니다.

 

 

그 결과.. 걸어가면서 흔들렸는지 조금 섞인 듯한 느낌이 드네요..

 

날도 더워서 비주얼이 망해버린 느낌..ㅠㅠㅠ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어요!!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의 고급 버전 커피?? 저는 이런 맛이 났네요. (하하)

 

어쨌든 맛은 정말 좋았고 개인적으로는 다음에 툇마루 커피보단 갤러리밥스에 더오고 싶네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갤러리밥스에 다녀왔는데요.

 

가격에 비해 양은 적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서 다음에 강릉여행을 또 온다면 다시 오고 싶은 카페였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도 해서 그런 것 같아요.

 

웨이팅 기다리느냐 힘이 들긴 하지만 강릉 왔는데 안 먹고 가긴 아쉬울 것 같습니다.

 

색다른 커피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