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 투썸플레이스 가을 신제품 / 시트러스 부케 / 신촌 커피

OutGyu 2022. 9. 28. 22:12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투썸 하면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같이 먹는 게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오늘만큼은 가을 신제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왜냐면 와이프가 무료 음료 쿠폰 2장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하하)

스타벅스에서는 신제품 나오면 많이 먹었지만 투썸을 처음 먹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먹은 메뉴는 시트러스 부케, 신촌 커피인데요.

어떨지 괜히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스타벅스 메뉴 소개 들어갑니다!!

 

시트러스 부케, 신촌 커피 영양정보

반응형

신촌 커피 영양정보입니다!!

아이스와 핫 기준은 다르지만 오늘은 아이스를 마셔서 아이스를 기준으로 가져왔어요ㅎㅎㅎ

레귤러 기준 405ml이고 칼로리는 295 칼로리네요.


시트러스 부케 영양정보입니다!!

시트러스 부케는 핫 기준으로 352ml이고 칼로리는 150 칼로리입니다.

드실 때 참고해서 드세요~~

 

시트러스 부케, 신촌커피 후기

반응형

짜란~~~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ㅎㅎㅎ

시트러스 부케는 받자마자 향이 너무 좋았어요.

달달한 오렌지 향이 저절로 기분 좋게 해주네요ㅎㅎㅎ

시트러스 부케 먼저 자세히 살펴볼게요.

잔에는 오렌지 조각 두 개가 가니쉬로  들어있어요.

향은 오렌지향이 은은하게 나서 기분 좋게 만들어주네요.

다음은 신촌 커피입니다.

그냥 보기에 3가지로 층이 돼있네요!!

커피와 유유 그리고 바닐라빈으로 구성된 것 같아요!!

한 잔의 커피에 3가지 색이 있어서 이뻐 보입니다ㅎㅎㅎ

바닐라빈 이란 것을 인증하듯이 점 같은 게 보이네요.

색도 너무 이뻐서 맛이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신촌 커피는 좀 달아 보여서 시트러스 부케 먼저 맛을 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티백을 빼고 잘 저어줬습니다.


그리고 투썸은 신기하게 저을 수 있는 바를 따로 챙겨주더라구요!!

다른 곳에선 못 본 것 같은데 신기했어요ㅎㅎㅎ

이제 잘 저어줬으니 맛을 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달지 않고 적당했으며 은은한 오렌지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마실 의향 있습니다!!!


그다음 신촌 커피를 마시기 위해 열심히 섞어줍니다.

근데 바닥에 깔려있는 바닐라빈이 잘 안 섞이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기 위해 열심히 섞었습니다!!


한번 섞었는데 잘 안 섞여서 바닐라빈 위주로 다시 섞었어요ㅠㅠ

섞다 보니 흘리고 난리 났네요. (하하)

이제 다 섞었으니 마셔볼까요~~~

일단 향은 바닐라 라떼 향인데 맛도 바닐라 라떼 같네요. (하하)

개인적으로 특별한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맛알못이라서 그냥 바닐라 라떼인데 좀 걸쭉한 느낌??

저는 신촌 커피보다 시트러스 부케에 손을 들고 싶네요ㅎㅎㅎ

 

끝으로..

반응형

오늘은 시트러스 부케와 신촌 커피를 마셨는데요.

투썸플레이스 가을 신제품으로 나온 제품이었는데 나쁘진 않았네요.

그래도 역시 투썸플레이스는 아메리카노와 디저트가 최고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를 리뷰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