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간식 & 카페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 투썸 케익 / 투썸 디저트

OutGyu 2022. 10. 3. 21:1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투썸플레이스의 음료가 아닌 디저트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원래 투썸플레이스에서 디저트를 시키면 무조건!! 아이스박스 아니면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를 시켰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디저트를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바로바로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입니다!!!(뚜둥)

제가 초콜릿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오늘 갑자기 눈이 딱!! 띄더라구요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소개 들어갑니다!!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영양정보

반응형

 

 

초콜릿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산딸기 퓨레, 그리고 밀크 생크림이 들어 있다고 설명돼있네요!!

주문하기 전까진 산딸기 퓨레가 있는지 몰랐는데 먹어보고 나서 알았네요..

저는 오리지널 초코맛 나는 게 좋은데 산딸기 퓨레가 있다고 하면 주문 안 했을 것 같아요ㅠㅠㅠ

알레르기 유발요인과 원산지는 참고만 하세요~~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의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90 정도 되니 드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 후기

반응형

 

처음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를 받았을 때 눈에 띄는 게 금가루입니다.

좁쌀만큼 있지만 금가루가 있다니!! 신기합니다ㅎㅎㅎ

또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파베 초콜릿에도 눈이 갑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는 케이크네요.



이제 겉에 있는 비닐을 사악~~ 걷었는데요.

비닐이 삼각형으로 돼있어서 벗기기가 너무 간편했어요.

제가 동영상 찍느냐 한 손으로 했는데도 쉽게 벗겨져서 좋았어요.


이제 비닐도 벗겨 냈으니 바로 시식을 해봐야겠죠??

이번에도 동영상 찍으면서 포크로 케이크를 떴지만... 바로 실패했네요.

떨어진 케이크 조각을 모아서 다시 퍼올렸어요.

그리고 바로 입으로 가져갔는데요~~

처음에 달달한 초콜릿 맛이 입 안에 퍼지고 자칫 너무 달달하게 느껴질 것 같을 때 산딸기 퓨레 맛이 느껴집니다!!

산딸기 퓨레 맛이 자칫 시큼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긴 해요!!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 않는 맛이지만 초콜릿 맛이 좋아서 맛있었어요~~


맨 위부터 밀크 생크림, 산딸기 퓨레, 초콜릿 수플레 순으로 돼있어요.

살짝 시큼한 맛이 나는 산딸기 퓨레는 조금 들어있고 초콜릿 수플레가 가운데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두 가지 다 적절하게 맛이 나서 조화로웠습니다.

그리고 초콜릿과 생크림 둘 다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이제 대망의 하이라이트!!

파베 초콜릿을 먹는 시간입니다.

디저트보다 이 초콜릿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파베 초콜릿을 좋아해서 그런 생각을 했네요ㅎㅎㅎ


이제 파베 초콜릿과 좁쌀 금가루를 바로 먹어봤는데요.

역시 파베 초콜릿.. 너무 맛있어요.

꾸덕한 느낌에서 느껴지는 달달함이 너무 좋습니다.

금가루가 들어가서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끝으로..

오늘은 투썸 플레이스의 밀크 생크림 초콜릿 수플레를 먹어봤는데요.

투썸플레이스 하면 디저트, 디저트 하면 투썸플레이스라는 말이 나오듯(개인적 의견..ㅎㅎ) 디저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어서 아쉽지만 맛 자체는 정말 맛있었어요.

한입 한입 정말 기분 좋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부동의 1위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를 이길 수는 없었네요.

그래도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