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의 내 멋대로 리뷰/주류

[세종 코스트코 와인 추천] 쿵푸걸 리슬링 와인 / 리슬링 와인 추천

OutGyu 2023. 1. 28. 16:38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쿵푸걸 리슬링 와인을 마셨습니다.

 

저번에 마셨던 돔 리슬링 와인이 너무 괜찮았어서 리슬링 와인을 찾아봤는데요.

 

이번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쿵푸걸 리슬링 와인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이제 본격적인 소개 들어갑니다!!

 

쿵푸걸 리슬링 와인 소개

반응형

쿵푸걸 리슬링 와인 정보입니다.

 

도수는 12.5도, 용량은 750ml입니다.

 

지난번 마셨던 돔 리슬링 와인 보단 1도가 더 높네요.

 

타입은 화이트 와인이며, 미국산 와인입니다.

 

검색해 보니 당도는 좀 낮고 산도는 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추천 안주는 해산물, 샐러드, 돼지고기 등등이라고 합니다.

 

쿵푸걸 리슬링 와인 후기

반응형

쿵푸걸 와인 정면 사진입니다.

 

쿵푸걸 그림이 딱!! 그려져 있네요.

쿵푸걸 역시 스크류 캡으로 돼있네요.

 

아주 좋습니다~~

 

쿵푸걸 와인 바로 한번 따라봅니다.

 

와인을 생각보다 자주 마시는 거 같아서 와인잔을 따로 한 잔 사야겠어요.

 

돔 리슬링과 비교해서 색상을 말씀드리면 쿵푸걸이 더 노란빛이 나네요.

 

돔 리슬링은 투명한 느낌이 더 강했는데 말이죠.

 

동영상으로 볼 땐 노란빛이 많이 났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좀 덜나네요.

 

맛은 당도는 별로 없긴 한데 산도가 좀 쌘 느낌이에요.

 

그리고 와인의 쿰쿰한 느낌이 좀 나서 제 취향은 아니네요..

 

개인적인 취향은 돔 리슬링이 더 맛있었어요!!

 

와인 페어링은 코스트코에서 같이 산 낙곱새로 했습니다.

 

막 엄청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안주였어요!!

 

와인 보단 증류주나 소주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끝으로..

반응형

오늘은 쿵푸걸 리슬링 와인을 마셔봤습니다.

 

와인 특유의 쿰쿰한 느낌이 좀 있긴 해서 아쉽긴 했어요.

 

아직 와인과 친해지는 과정이라 이 맛을 즐기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좀 더 새로운 와인들 마셔보면서 익숙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꼭 달달한 와인을 마셔봐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반응형